C 컴파일러만을 논할 때엔 모르겠지만 C++로 넘어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아직 Watcom 컴파일러는 STL도 절반밖에 구현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렇게 말로만 불만을 떠들지 말고 그 절반을 채워보시는건 어떨까요?
님을 위해 아마도 남겨놓은거 같습니다.
그럼 수고해주세요 최적화된 STL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의 유머로군요. kenny007one님이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은 플레임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라고밖에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지난번에 마지막으로 경고를 하였으나 개전의 여지가 없다고 판단되므로 id는 방금 block 하였습니다. 빨리 개편을 마무리지어 답글을 서로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이런 어처구니없는 사용자의 글에 사용자 전체가 공동으로 공평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마련하겠습니다.
C 컴파일러만을 논할 때엔 모르겠지만 C++로 넘어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아직 Watcom 컴파일러는 STL도 절반밖에 구현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렇게 말로만 불만을 떠들지 말고 그 절반을 채워보시는건 어떨까요?
님을 위해 아마도 남겨놓은거 같습니다.
그럼 수고해주세요 최적화된 STL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의 유머로군요. kenny007one님이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은 플레임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라고밖에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지난번에 마지막으로 경고를 하였으나 개전의 여지가 없다고 판단되므로 id는 방금 block 하였습니다. 빨리 개편을 마무리지어 답글을 서로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이런 어처구니없는 사용자의 글에 사용자 전체가 공동으로 공평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마련하겠습니다.
요즘들어 ID 블록이라는 단어를 종종 보게되는것 같네요.
운영자 입장에서의 고충은 이해가 됩니다만 (물론 유저입장에서도 마찬가지구요) 뭐랄까 조금 씁쓸하네요.
어째든 이런종류의 일들을 바탕으로 개편후의 KLDP 가 좀더 성숙한 토론과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으로 만들어지기를 기대해봅니다.
C 컴파일러만을 논할 때엔 모르겠지만 C++로 넘어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아직 Watcom 컴파일러는 STL도 절반밖에 구현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렇게 말로만 불만을 떠들지 말고 그 절반을 채워보시는건 어떨까요?
님을 위해 아마도 남겨놓은거 같습니다.
그럼 수고해주세요 최적화된 STL 기대하겠습니다.
허어~ 원래 아무 생각 없이 글 써 놓고 다시는 쳐다 보지도 않은 분인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닌가 보군요.
Watcom의 STL은 제 몫이 아니죠. 저야 사용하지도 않는 사람인데요 뭘... Watcom 컴파일러를 사랑하는 kenny007one님의 몫이겠죠 아마. ;)
그나저나 전 어떤 면에서 Watcom의 최적화된 바이너리가 윈도우즈에서 VC++을 압도하는지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그 얘기부터 해 주시는 건 어떨까요?
C 컴파일러만을 논할 때엔 모르겠지만 C++로 넘어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아직 Watcom 컴파일러는 STL도 절반밖에 구현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렇게 말로만 불만을 떠들지 말고 그 절반을 채워보시는건 어떨까요?
님을 위해 아마도 남겨놓은거 같습니다.
그럼 수고해주세요 최적화된 STL 기대하겠습니다.
허어~ 원래 아무 생각 없이 글 써 놓고 다시는 쳐다 보지도 않은 분인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닌가 보군요.
Watcom의 STL은 제 몫이 아니죠. 저야 사용하지도 않는 사람인데요 뭘... Watcom 컴파일러를 사랑하는 kenny007one님의 몫이겠죠 아마. ;)
그나저나 전 어떤 면에서 Watcom의 최적화된 바이너리가 윈도우즈에서 VC++을 압도하는지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그 얘기부터 해 주시는 건 어떨까요?
아쉽게도(?) kenny007one 님은 아이디가 블록되어 답변을 해 주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roll:
C 컴파일러만을 논할 때엔 모르겠지만 C++로 넘어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아직 Watcom 컴파일러는 STL도 절반밖에 구현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그렇게 말로만 불만을 떠들지 말고 그 절반을 채워보시는건 어떨까요?
님을 위해 아마도 남겨놓은거 같습니다.
그럼 수고해주세요 최적화된 STL 기대하겠습니다.
허어~ 원래 아무 생각 없이 글 써 놓고 다시는 쳐다 보지도 않은 분인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닌가 보군요.
Watcom의 STL은 제 몫이 아니죠. 저야 사용하지도 않는 사람인데요 뭘... Watcom 컴파일러를 사랑하는 kenny007one님의 몫이겠죠 아마. ;)
그나저나 전 어떤 면에서 Watcom의 최적화된 바이너리가 윈도우즈에서 VC++을 압도하는지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그 얘기부터 해 주시는 건 어떨까요?
아쉽게도(?) kenny007one 님은 아이디가 블록되어 답변을 해 주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roll:
댓글
도시시절 중후반기에 날리던 컴파일러이기는 하죠. ^^공개가 되었다
도시시절 중후반기에 날리던 컴파일러이기는 하죠. ^^
공개가 되었다는것은 몰랐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얼른 가봐야지...^^
-------------------------------------------------------------------------------------------
나에겐 할 수 있다는 의지와
하면 된다는 신념과
해야 한다는 의무가 있다.
http://rx78gd.tistory.com
사용해본 결과를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어떤 면에서 VC++을 압
사용해본 결과를 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면에서 VC++을 압도하는지....
전처럼 그럴 것이다라고 추측하는 발언은 아니겠지요?
C 컴파일러만을 논할 때엔 모르겠지만 C++로 넘어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C 컴파일러만을 논할 때엔 모르겠지만 C++로 넘어오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아직 Watcom 컴파일러는 STL도 절반밖에 구현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
http://monpetit.posterous.com/
http://monpetit.tistory.com/
한 1년 전쯤까지 openwatcom을 종종 사용하긴 했습니다만 인터페이
한 1년 전쯤까지 openwatcom을 종종 사용하긴 했습니다만 인터페이스가 매우 불편한 축에 속하기 때문에 컴파일러로만 사용하였습니다. 물론 C만 말이지요.
성능 자체는 무척 좋은 편에 속하지 않나 합니다. 라이브러리가 좀 GR이긴 하지만 말이지요. -_-
[quote="monpetit"]C 컴파일러만을 논할 때엔 모르겠지만 C
그렇게 말로만 불만을 떠들지 말고 그 절반을 채워보시는건 어떨까요?
님을 위해 아마도 남겨놓은거 같습니다.
그럼 수고해주세요 최적화된 STL 기대하겠습니다.
[quote="kenny007one"][quote="monpetit"]C
예전에 누구라고 이름을 말하지 못하겠지만 아이디도 블록당했던 그 분이 기억나네요.
저도 채울 능력은 못 되지만, 님도 같이 채워 보시는 건 어떨까요?
[quote="kenny007one"][quote="monpetit"]C
말로만 불만 떠는는 사람은 아마도 kenny007one님이 최고 아니신지요?
최적화된 리눅스와 최적화된 gcc 등등 기대하겠습니다.
음.
STL의 구현이 컴파일러에 달려있는 것이던가요? 몰랐습니다 :)
표준 template를 지원하는 C++컴파일러에, STL 라이브러리를 잘 코딩해서 컴파일하면 되는 것인 줄 알았는데..
[quote="kenny007one"][quote="monpetit"]C
오늘의 유머로군요. kenny007one님이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은 플레임을 일으키기 위한 것이라고밖에는 생각할 수 없습니다. 지난번에 마지막으로 경고를 하였으나 개전의 여지가 없다고 판단되므로 id는 방금 block 하였습니다. 빨리 개편을 마무리지어 답글을 서로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이런 어처구니없는 사용자의 글에 사용자 전체가 공동으로 공평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마련하겠습니다.
Re: 음.
저도 이 사실을 알게되었을때 충격이었는데, STL 이 컴파일러가 해석하는 구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에러같은게 아도 잡기도 힘들고 그랬다고....
속도 저하 문제도 오히려 그런것들 때문에 많이 해결되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뭐.. 느리긴 하지만 -ㅅ-;;
흠.. 얼른 kldp 가 개편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한동안 kldp bbs 안오게 되어서 좋았는데 다시 중독되려나.. 쩝
[quote="권순선"][quote="kenny007one"][quote
요즘들어 ID 블록이라는 단어를 종종 보게되는것 같네요.
운영자 입장에서의 고충은 이해가 됩니다만 (물론 유저입장에서도 마찬가지구요) 뭐랄까 조금 씁쓸하네요.
어째든 이런종류의 일들을 바탕으로 개편후의 KLDP 가 좀더 성숙한 토론과 대화가 이루어지는 장으로 만들어지기를 기대해봅니다.
착하게살게요. :)
[quote="kenny007one"][quote="monpetit"]C
허어~ 원래 아무 생각 없이 글 써 놓고 다시는 쳐다 보지도 않은 분인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닌가 보군요.
Watcom의 STL은 제 몫이 아니죠. 저야 사용하지도 않는 사람인데요 뭘... Watcom 컴파일러를 사랑하는 kenny007one님의 몫이겠죠 아마. ;)
그나저나 전 어떤 면에서 Watcom의 최적화된 바이너리가 윈도우즈에서 VC++을 압도하는지 무척이나 궁금했는데, 그 얘기부터 해 주시는 건 어떨까요?
-----
http://monpetit.posterous.com/
http://monpetit.tistory.com/
[quote="monpetit"][quote="kenny007one"][
아쉽게도(?) kenny007one 님은 아이디가 블록되어 답변을 해 주실 수 없게 되었습니다 :roll:
----
Let's shut up and code.
[quote="sangwoo"][quote="monpetit"][quot
뭐 그럴 리는 없겠지만, 정성이 뻗치면 전혀 못할 일도 아니죠. =)
-----
http://monpetit.posterous.com/
http://monpetit.tistory.com/
[quote="kenny007one"][quote="monpetit"]C
같은 말이라도 조금 더 곱게 쓰셨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기왕에 같은 말이라도 '컴파일러가 오픈되었으니, STL은 직접 만들어서 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고 써주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트롤에 먹이 주지 마세요 :twisted:왜 kenny007on
트롤에 먹이 주지 마세요 :twisted:
왜 kenny007one님께 대꾸하시는지 전 이해가 안됩니다 :roll:
도깨비 사과는 때리면 때릴수록 커집니다. 그냥 무시가 최고.
가끔 트롤이 던지는 재밌는 화두는 오히려 유머로 생각한다는 :twisted: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