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BoF 공지 (KLDP 10주년 기념 컨퍼런스)

권순선의 이미지

KLDPWiki:KLDP10YearAnniversary 에서 KLDP BoF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KLDP 운영에 대해 궁금하셨던 점이나 건의하실 점 등이 있으시면 직접 말씀해 주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BoF는 Birds of a Feather의 약자로서 특정 주제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모여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입니다.

BoF는 KLDPWiki:KLDP10YearAnniversary 행사 후반부인 저녁 시간대에 할 예정입니다. 누구나 참석하실 수 있으니 혹 행사에 오시는 분들은 그냥 강의나 전시회만 보고 가지 마시고 BoF에도 많이 참석하여 주시고 또 본인이 스스로 BoF를 조직하셔서 관심있는 주제에 대해 좀더 많은 분들과 함께 논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BoF 참여나 조직 관련해서는 KLDPWiki:KLDP10YearAnniversary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KLDP BoF에 참석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왼쪽 네비게이션 탭의 내 계정-편집-KLDP 탭의 BoF 관련 항목에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KLDP BoF는 강의 세션이 끝난 저녁 식사 시간 시작과 거의 동시에 시작할 계획입니다. 참석하실 분들은 도시락 등을 사 오셔서 BoF 장으로 가지고 오시면 되겠지요. 혹시라도 궁금한 점이 있으면 답글로 질문 달아 주세요. 제가 생각나는 대로 막 쓰고 있어서 아마 충분히 내용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을 것 같네요. :-)

p.s. 만약 다른 분들이 BoF를 공지하신다면 해당 BoF에 대한 정보도 내 계정-편집-KLDP 탭에 추가하여 두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주제: 

댓글

김정균의 이미지

BoF 시에 "안녕 리눅스" 에 대해 그리고, 안녕 리눅스 2.0 및 앞으로의 방향 등에 대하여 자리를 가질까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 참여해 보세요.

T.T 10명만 모여도 감사할 것 같습니다. 워낙 minor 배포본이라.. ㅋㅋ

권순선의 이미지

왼쪽 네비게이션 바의 내 계정-편집-KLDP 탭에서 bof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해 두었습니다. 부디 많은 분들이 참가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블루스크린의 이미지

내 계정-편집-KLDP 찾기 쉽지 않습니다
그 페이지로 이동하는 신청하기 버튼을 만들 수가 없나요?

-------------------------------------------------------------------------------
이 댓글(comment)의 수정 및 삭제를 위해 이 글에 답글(reply)을 쓰지 말아 주십시요.
의견이 있으시면 원 글에 댓글(comment)로 써 주세요.

wariua의 이미지

좋은 생각인 것 같아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FF 1.5에서 동작을 확인했습니다.
----
$PWD `date`

$PWD `date`

블루스크린의 이미지

감사합니다
ie6.0에서도 됩니다

다른 문제가 없다면 운영자님께서
이곳과
http://kldp.org/node/72258에 달아주시면 좋겠네요

단 로그인시에만 동작하고 로그인 안했을때는 아무 반응 없네요

-------------------------------------------------------------------------------
이 댓글(comment)의 수정 및 삭제를 위해 이 글에 답글(reply)을 쓰지 말아 주십시요.
의견이 있으시면 원 글에 댓글(comment)로 써 주세요.

권순선의 이미지

예 알겠습니다. 어차피 로그인한 사용자에게만 유효한 기능이므로 다른 방법을 사용해서 신청 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도록 해 두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권순선의 이미지

http://kldp.org/node/72258 에 로그인하였을 경우 이곳의 참가 신청 페이지로 바로 가는 링크를 보여주고, 로그인하지 않았을 경우 위키의 참가 신청 페이지로 바로 가는 링크를 보여 주도록 설정을 해 두었습니다....

cwryu의 이미지

그놈2.16이 9월 6일에 릴리스 예정입니다. 언제나처럼 세계곳곳에서 릴리스파티가 있을 예정이고 [1] 여기에 끼어서 열어볼까 합니다. [2]

어차피 릴리스를 즐기자는 거니 간단히 2.16이 달라진 점 따위에 대해 이야기해 보지요. 이야기할 거리가 딱히 정해졌다면 BoF가 아니죠 :D

[1] http://live.gnome.org/Gnome214Party 참고
[2] 지금까지 서울 모임은 "Beer Day"였는데 과연 Beer가 있을까요, 없을까요?

권순선의 이미지

이곳의 행사 참여 페이지에서 그놈 BoF에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추가하여 두었습니다. 참가 신청자 목록은 http://kldp.org/profile/profile_gnomeparty 에서 확인하실 수 있고 참여 페이지는 로그인하시고 http://kldp.org/node/72258 를 보시면 됩니다.

권순선의 이미지

KTUG(Korea Tex User Group)에서도 TeX에 관심있는 분들 누구나 참석하실 수 있는 BoF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ktug.or.kr/jsboard/read.php?table=ktugbd&no=5564 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신청은 이곳에서 같은 방법으로 하실 수 있도록 추가하여 두었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