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티클에서 BS가 드는 예 중 하나인데, C++ 표준에 대한 그의 영향력을 고려한다면
차기 C++ 표준에서는 >>가 허용될지도 모르겠습니다.
Quote:
To sum up: C++0x must support novices of all backgrounds much
better than does current C++—both through less error-prone language
features and through more supportive libraries.
for_each(v.begin(), v.end(), _1 = 1);
// lambda를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이 작성해야 합니다.
struct MyAssign {
int c_;
MyAssign( int c ) : c_(c) {}
void operator() ( int& v ) { v = c_; }
};
for_each( v.begin(), v.end(), MyAssign(1) );
[code:1]map<char *, vector<char
이 맞으리라 생각됩니다.
>>는 >> 연산자로 처리되기 때문에...
[/c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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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옷...혹시 천재아니십니까? ㅠㅠ 전 왜 연산자 생각을 왜 못
대단하십니다..
템플릿 관련해서 많이 나오는 실수중에 하나랍니다..[code:1]
템플릿 관련해서 많이 나오는 실수중에 하나랍니다..
이런식으로 typedef을 활용하면 미리 방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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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한 번쯤은 할 법한 실수입니다. 물론 저도 그랬습니다.[u
누구나 한 번쯤은 할 법한 실수입니다. 물론 저도 그랬습니다.
The Design of C++0x
이 아티클에서 BS가 드는 예 중 하나인데, C++ 표준에 대한 그의 영향력을 고려한다면
차기 C++ 표준에서는 >>가 허용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오옷 Lambda에 대한 부분이 눈에 더 들어오네요. ㅎㅎ
오옷 Lambda에 대한 부분이 눈에 더 들어오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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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ote="까막"]오옷 Lambda에 대한 부분이 눈에 더 들어오네요
이미 boost.lambda 에 구현된 사항입니다.
다음과 같은 코드가 실행됩니다.
_1 은 functor의 첫번째 인자, _2는 두번째 인자를 뜻합니다.
boost.lambda를 사용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이 functor를 만들어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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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ost.lambda와 boost.bind를 같이쓰다보면 헷갈리지 않나
boost.lambda와 boost.bind를 같이쓰다보면 헷갈리지 않나요?
전 이미 boost.bind를 즐겨쓰고 있는 터라... OTL
예제는 잘 보았습니다. 한눈에 쏘옥 들어오네요. 헤헷. :)
ps. boost 한국 사용자 모임 같은게 있으면 참 좋을텐데..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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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L 이 Standard Template Library 이라면OTL
STL 이 Standard Template Library 이라면
OTL 은 Object Template Library 였던 것인가.. OTL
you must know the power of dark side.
[quote]STL 이 Standard Template Library
OTL은 http://otl.sourceforge.net/ 에 실제 존재하는 라이브러리 입니다. :)
OCI/ODBC/DB2 래핑인듯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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