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직장에서 따로 쓰시는 마우스가 있으신가요?

ohcakegood의 이미지


혹시 편한 마우스 추천 가능하신가요?

swish95의 이미지

개발자용 마우스라면 MX Master 시리즈가 좋죠..
하지만 비싸다는건 안 비밀 ㅋㅋ

------------------------------------------------------------
ProgrammingHolic

서지훈의 이미지

전 키보드/마우스는 무조건 개용을 쓰는데...
아무래도 직접 사용하는 거라 최대한 편안한걸 사용합니다.
근데... 뭐든... 오래쓰면 편해 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ㅎㅎ;;;

#include <com.h> <C2H5OH.h> <woman.h>
do { if (com) hacking(); if (money) drinking(); if (women) loving(); } while (1);

swish95의 이미지

"개용" 이 뭔가요?

------------------------------------------------------------
ProgrammingHolic

세벌의 이미지

개인용의 오타일 듯.

vagabond20의 이미지

데스크탑 써비스 부서에 아는 아주머니가 있어서 일년에 한번 정도 회사가 '보유하고 쟁여둔' 마우스와 키보드 중 마음에 드는거 골라서 달라고 하는데 별 문제없이 잘 씁니다.
대체로 HP 하고 DELL 컴퓨터 기종을 직원들 워크스테이션으로 쓰기 때문에 선택의 폭은 넓지 않은데, 키보드는 DELL (입체적으로 생긴, 관공서나 병원에서 주로 쓰는) 제품, 마우스는 HP 제품을 가져다가 씁니다.
*
집에서는 아마존베이직스 제품, 제일 싼 마우스 쓰는데, 역시 아무문제없이 잘 씁니다.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이런 속담(?) 이 있군요. A bad workman blames his tools.
아들 (자바 개발자) 말로는 젊은 사람들은 고급제품을 자비로 구입해서 직장에서 쓴다는군요.
집에서는 게임하는데 필요해서 그런지 아주 좋은 놈으로다가 쓰는것 같아요.
*
참, 제 손에는 아마존베이직스 제품이 아주 편하고 좋습니다. 작동도 잘 되고요. 밑에 패드는 꼭 깔고 씁니다.

여의도자바

dongas의 이미지

로지텍 트랙볼 마우스(M570)로 바꾸고 한결 편안해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은 매직트랙패드 사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