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I/O를 재기 위해서 buffering을 사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c++ 에서 ifstream으로 생성한 객체에 대하여 read를 할때 버퍼링을 하지 않는 방법이 어떤 것이 있을까요...
setbuf란 함수가 istream이나 ostream에서 버퍼 사이즈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istream이나 ostream -> iostream -> ifstream 으로 되어 있죠.
ifstream fin("uhhhh.txt"); fin.setbuf(0,0);
근데 단순히 C++ 스트림 버퍼 성능이 아닌, disk i/o performance 라면 차라리 그냥 system call 쓰는게 낳지않을 까요???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c++ buffering
setbuf란 함수가 istream이나 ostream에서 버퍼 사이즈를 세팅할 수 있습니다. istream이나 ostream -> iostream -> ifstream 으로 되어 있죠.
ifstream fin("uhhhh.txt");
fin.setbuf(0,0);
근데 단순히 C++ 스트림 버퍼 성능이 아닌, disk i/o performance 라면 차라리 그냥 system call 쓰는게 낳지않을 까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