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설명] [다운로드] [소스코드]
오랜만에 업데이트 했습니다 --;;
고3이라 코딩에만 열중할 순 없어서요.. OTL
재밌게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름 고생했어요)
버그랑 의견이랑 소감좀 써주세요~
재미있겠네요. 언어가 C#이라 제가 접근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 그래도 평생 한번있는 고3생활인데 공부에 바짝집중해보시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겁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아름다운 살앙을 하세요!! 나이먹으면 돈없음 연애도 못합니다!!
우오옷!!! 알고보니 고3 동지!!! ( 감격중 )
그래도..
될수있으면 프로그램 자체에 관한 얘기를 해주시면 더욱 행복할 것 같습니다.. ㅠ
.net 깔으라네요. ㅋ.
열혈 코딩하세요^^ ----------------------- 과거를 알고 싶거든 오늘의 네 모습을 보아라. 그것이 과거의 너니라. 그리고 내일을 알고 싶으냐? 그러면 오늘의 너를 보아라. 그것이 바로 미래의 너니라.
고작 블로킹 하나, 고작 25점 중에 1점, 고작 부활동 "만약 그 순간이 온다면 그때가 네가 배구에 빠지는 순간이야"
앞으로 더 멋진 게임도 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멋지네요!
혹시 플래쉬 기반으로 만들어보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
왜냐면..요즘 고전게임은 플래쉬가 대세거든요 -_-; ====================여기부터 식인어흥==================== 어흥 몰라 어흥? 호랑이 어흥!! 떡 하나 주면 어흥!! 떡 두개 주면 어흥어흥!!
플래시를 꺼내신다면 저도 할말이 있습니다... DirectX 기반으로 만들 생각은 없으신지요? BGI 기반은요? BGI = Borland Graphics Interface... 추억의 BGI... ㅋㅋ
Real programmers /* don't */ comment their code. If it was hard to write, it should be /* hard to */ read.
도트 노가다의 추억~~
인터럽트 에러와 메모리 싸움~
good bye DOS -_-;;
중1 동지 찾습니다. ㅋㅋㅋ
작성자분께서는 소스쪽의 문서화는 생각이 없으신지요?
뭐 대충은 알겠지만 C#을 몰라서 -_-;; 희한한 것들도 보이고;;
재미있겠네요.
재미있겠네요. 언어가 C#이라 제가 접근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
그래도 평생 한번있는 고3생활인데 공부에 바짝집중해보시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겁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아름다운 살앙을
아름다운 살앙을 하세요!!
나이먹으면 돈없음 연애도 못합니다!!
아름다운 살앙을
아름다운 살앙을 하세요!!
나이먹으면 돈없음 연애도 못합니다!!
우오옷!!! 알고보니
우오옷!!!
알고보니 고3 동지!!! ( 감격중 )
음;;
그래도..
될수있으면 프로그램 자체에 관한 얘기를 해주시면 더욱 행복할 것 같습니다.. ㅠ
.net 깔으라네요.
.net 깔으라네요. ㅋ.
열혈 코딩하세요^^
-----------------------
과거를 알고 싶거든 오늘의 네 모습을 보아라. 그것이 과거의 너니라.
그리고 내일을 알고 싶으냐?
그러면 오늘의 너를 보아라. 그것이 바로 미래의 너니라.
고작 블로킹 하나, 고작 25점 중에 1점, 고작 부활동
"만약 그 순간이 온다면 그때가 네가 배구에 빠지는 순간이야"
멋져요!
앞으로 더 멋진 게임도 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멋지네요!
흐흐흐
혹시 플래쉬 기반으로 만들어보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
왜냐면..요즘 고전게임은 플래쉬가 대세거든요 -_-;
====================여기부터 식인어흥====================
어흥 몰라 어흥? 호랑이 어흥!! 떡 하나 주면 어흥!! 떡 두개 주면 어흥어흥!!
플래시를 꺼내신다면
플래시를 꺼내신다면 저도 할말이 있습니다...
DirectX 기반으로 만들 생각은 없으신지요? BGI 기반은요?
BGI = Borland Graphics Interface... 추억의 BGI... ㅋㅋ
절망으로 코딩하고 희망으로 디버깅하자.
Real programmers /* don't */ comment their code.
If it was hard to write, it should be /* hard to */ read.
^^;;
도트 노가다의 추억~~
인터럽트 에러와 메모리 싸움~
good bye DOS -_-;;
중1 동지 찾습니다.
중1 동지 찾습니다. ㅋㅋㅋ
절망으로 코딩하고 희망으로 디버깅하자.
Real programmers /* don't */ comment their code.
If it was hard to write, it should be /* hard to */ read.
그런데
작성자분께서는 소스쪽의 문서화는 생각이 없으신지요?
뭐 대충은 알겠지만 C#을 몰라서 -_-;; 희한한 것들도 보이고;;
그런데
작성자분께서는 소스쪽의 문서화는 생각이 없으신지요?
뭐 대충은 알겠지만 C#을 몰라서 -_-;; 희한한 것들도 보이고;;
그런데
작성자분께서는 소스쪽의 문서화는 생각이 없으신지요?
뭐 대충은 알겠지만 C#을 몰라서 -_-;; 희한한 것들도 보이고;;
그런데
작성자분께서는 소스쪽의 문서화는 생각이 없으신지요?
뭐 대충은 알겠지만 C#을 몰라서 -_-;; 희한한 것들도 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