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이용시 디자인은... 2단? 3단?

권순선의 이미지

내 계정 페이지에서 접속한 사용자 블럭과 새 사용자 블럭을 표시되게 하면 오른쪽에 단이 새로 추가되고 3단 구성이 됩니다.

여러분들은 어떻습니까? 2단 구성이 편리한가요? 아니면 3단 구성도 볼만한가요?

2단 구성이 좋은 분은 +1점을, 3단 구성도 문제없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1점을 이 글에 매겨 주세요... :-)

bus710의 이미지

모니터가 작으면 곤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kudoku.net

life is only one time

xx1의 이미지

2단 구성으로 하고 사용자 계정과 찾기 아래에 접속한 사용자 블럭과 새 사용자 블럭을 위치시키는 것 어떨까요?

warpdory의 이미지

17인치 모니터의 해상도(1024 또는 1280) 에서도 ... 글타래의 글이 좁고... 그래서 길게 되더군요. 마우스도 많이 움직여야 하고 ..
2단 구성으로 하고, 현재 3 단구성의 오른쪽에 나오는 가입한 사용자, 접속한 사용자.. 목록은 왼쪽의 구글 광고 아래로 내리는 건 어떨까요 ?

---------
귓가에 햇살을 받으며 석양까지 행복한 여행을...
웃으며 떠나갔던 것처럼 미소를 띠고 돌아와 마침내 평안하기를...
- 엘프의 인사, 드래곤 라자, 이영도

즐겁게 놀아보자.
http://akpil.egloos.com


---------
귓가에 햇살을 받으며 석양까지 행복한 여행을...
웃으며 떠나갔던 것처럼 미소를 띠고 돌아와 마침내 평안하기를...
- 엘프의 인사, 드래곤 라자, 이영도

즐겁게 놀아보자.

coremaker의 이미지

2단 구성이 보다 낫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화면을 넉넉(?)하게 보고 싶습니다..

codebank의 이미지

모니터가 크든 작든 2단 구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프로그램 습관 때문인지 넓게 보는게 편하더군요.
가끔 커다란 그림때문에 틀이 깨지는 현상이 보이는게 신경쓰이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요. :-)
------------------------------
좋은 하루 되세요.

------------------------------
좋은 하루 되세요.

Bluerain의 이미지

댓글들이 길어지는 경우도 있고..
또.. 저는 파폭을 사용할때 항상 좌측에 북마크창을 열어놓고 있으므로..
2단구성이 좋아보입니다.


------------------------------------------------

가끔은 하늘을 보고 살자...

익명사용자의 이미지

요새는 모니터가 커져서 그런지 호불호가 완전히 갈리지는 않나보군요 아직까지는 2단이 대세일 줄 알았는데..

budle77의 이미지

모니터가 커서 그런지 메인 화면이 3단으로 되는건 괜찮은데, 블로그나 게시판의 글을 읽을때 3단이 되는건 아직 어색하네요.
모니터가 좀더 커지면 게시물을 읽는 화면이 3단으로 되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개발과 관리가 가능한 DBA를 목표로...

klutzy의 이미지

제가 느끼기에는 kldp의 양 옆 메뉴 공간이 너무 가로로 깁니다. 여기에 배치를 3단으로 하면 양 옆에 의미없는 빈 공간이 자리를 너무 차지해서 글 읽기가 불편해지더군요. 그래서 오른쪽 단을 모두 끄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1day1의 이미지

저도 2단. 1280을 쓰지만, FF 의 sage 를 왼쪽에 활성화 시키고 웹브라우징을 합니다.
KLDP 를 보려면 좀 힘듭니다.(긴글은 sage 를 비활성화 하고 봅니다)

F/OSS 가 함께하길.. (F/OSS서포터즈 : [[FOSS/Supporters]], [[FOSS/Supporters/Group]]) - 블로그 활성화 프로젝트 : 하루에 하나씩 블로그 글 남기기 -

F/OSS 가 함께하길..

huricool의 이미지

PDA 에서 들어오면 좌측 메뉴때문에 글 보기가 좀 번거롭습니다.

( 320-280 해상도 )

추후 WIFI 가 좀더 보편화 되거나 HSDPA 모뎀등을 통해 인터넷 접근성이 좋아 지면 더 많이 이용할것 같습니다.

전 2단. 상단에서 메뉴도 왼쪽이면 작은 기기에서 화면을 이동안하고 누를수 있습니다.

사실 PDA 를 통해 그렇게 많이 들어 오지 않기 때문에 고려정도만 하시면 좋겠습니다. ^^

무인도에 갇힌다면 당신이 가지고 갈 세가지는?

bowme의 이미지

노트북 이용자는 3단보다는 2단이 편할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화면 크기가 있다보니^^
그리고 지금 3번째 블럭의 활용도가 그렇게 크지 않다고 보는 입장에서는 첫번째 블럭과 합치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권순선의 이미지

특정 페이지(geekforum, blog)에 대해서는 3단 구성으로 하고, 각 노드를 볼 때는 2단으로 보이도록 설정을 바꾸었습니다. 기존 사용자 블럭(새로운 사용자, 접속중인 사용자)도 왼쪽의 최하단에 보이도록 위치를 바꾸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단 구성을 선호해 왔기 때문에 별다른 문제가 없었는데 2단 구성이 편하다는 분들이 생각보다 압도적으로 많으니 어쩔 수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