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공모전 및 사이트 업그레이드 완료

권순선의 이미지

지난 4월 한달 동안 진행되었던 KLDP 테마 공모전은 총 3분께서 참여해 주셨고 이중 lefthander님께서 보내주신 a3gmnr 테마를 최종적으로 사이트 기본 테마로 선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drupal 4.7로의 업그레이드 자체도 함께 마무리짓고 이제 속도 문제와 기타 사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필요한 여러가지 작업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아직 소스코드를 본문에 보기좋게 넣지 못하고 있습니다.)

테마 개발에 참여하여 주신 lefthander님, zltek님, wariua님께 특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기존 zltek 테마, ptb 테마를 사용하시고자 한다면 내 계정 페이지의 '편집' 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주제: 

댓글

krisna의 이미지

깔끔하고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wariua의 이미지

'왜 팔 걷어부치고 나서질 않는 거지?'라는 생각에 '몰라몰라, 어떻게든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ptb 테마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한달 정도의 과정 동안 HTML, CSS, JavaScript 등등, 평소에 친할 일 없던 내용들을 많이 배웠습니다. (오프토픽으로, 웹디자이너 내지는 웹프로그래머 지망생들이 이런 공모전에 많이 참여해 준다면 서로서로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그 과정에서 평소에 듣기만 하던 IE의 표준 준수 관련 문제나 최신 표준 미구현 문제를 몸으로 느껴보기도 했습니다. 부디 7.0에서는 좋아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만든 결과를 보고서 사용자들이 보내주신 피드백을 읽는 것도 (네, 그걸 적용하는 건 제외입니다 :-) ) 참 좋았습니다. 많이 배울 수 있었고 많이 즐거워 할 수 있었던 경험이었습니다. 게다가 귀여운 tux 티셔츠도 받았습니다. 움홋홋~~ 이런 기회와 개인적 여건이 일치하는 경우를 다시 만날 수 있게 되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 lefthander님 축하드려요~~~
----
$PWD `date`

$PWD `date`

ktguy의 이미지

저번에 사용하던 통합검색이..좋았는데..
지금은 옆에 찾기를 누르면..항상 페이지를 찾을 수 없다는..말뿐..ㅠㅠ
구글에서 kldp페이지만 검색..어떻게 사용할 수 없을까요?

returnet의 이미지

깔끔하고 너무 좋습니다. ptb 테마를 쓰면서 점점 원하던 모습으로 다가가고 있구나 싶었는데, 공모전의 결과도 좋아서 굉장히 기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
http://returnet.blogdns.com

블루스크린의 이미지

Quote:
구글에서 kldp페이지만 검색..어떻게 사용할 수 없을까요?

검색창에 "site:kldp.org 검색" 처럼 입력하세요

-------------------------------------------------------------------------------
이 댓글(comment)의 수정 및 삭제를 위해 이 글에 답글(reply)을 쓰지 말아 주십시요.
의견이 있으시면 원 글에 댓글(comment)로 써 주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