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제 > 한국인 소유 포르노 도메인 2억에

lightwind_의 이미지

어쩌면 [화제]보다는 [가쉽거리] 같은 느낌도 듭니다.
언젠가 읽을 기사중 인터넷에서 수익을 보는 업체중에 하나가 포르노 업체라더군요.
글 마지막에 도메인 소유주의 언급이 아이러니한 재미가 있군요.
--------------------------------------------------
출처 : [연합신문]
원문 : [연합신문]
원문사이트 : http://www.yonhapnews.co.kr
--------------------------------------------------
(서울=연합뉴스) 강훈상기자= 미국의 한 포르노 사이트 운영업체가 한국인이 소유하고 있는 'www.SEXnPORNO.com'이라는 도메인 네임을 16만달러 (약 2억원)에 사겠다고 제의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화제의 도메인 네임의 소유자는 현재 광고 컨설팅을 하고 있는 황모(45)씨.
황씨는 지난 8일 인터넷을 사용하다 우연히 이 도메인의 소유자가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주저없이 5만원에 등록을 하고 이튿날에는 'www-'으로 시작하는 같은 이름의 도메인도 자신의 소유로 만들었다는 것.
황씨는 '너무 쉽게 생각할 수 있는 도메인이어서 '아마 누군가가 등록을 먼저 했겠지'라는 추측때문에 무주공산이 된 것 같다'면서 '개인적으로 5억원정도가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2억원에는 팔지 않겠다는 의사를 표시.
그는 '이 도메인을 팔아 수익금이 생기면 포르노 사이트 추방 운동기금으로 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hskang@yonhapnews.co.kr
(끝)

한꺼번에 읽기

익명 사용자의 이미지

>>그는 '이 도메인을 팔아 수익금이 생기면 포르노 사이트 추방 운동기금>>으로 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음.....
그런 사람이 그런 도메인이 등록되었는지 확인하고 올타커니 얼른 등록하지는 않았을것 같네요....
음... 씁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