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서버 이전 완료

권순선의 이미지

금일(4월 26일) 화요일 밤에 KLDP서버를 기존의 논현동 kidc에서 하나로통신 idc로 이전을 완료하였습니다. 금번 이전 작업은 1999년부터 오랜 기간 동안 kldp에 회선과 서버를 제공해 주었던 웹데이터뱅크에서 더이상 회선을 제공해 줄 수 없게 됨에 따라 새로운 회선 후원으로서 CDN전문 기업인 씨디네트웍스( http://www.cdnetworks.co.kr )에서 회선 및 필요한 장비를 후원받아 이전하게 된 것입니다.

금번 씨디네트웍스로부터의 후원은 사이트 운영에 필요한 회선과 기존 people.kldp.org 서버의 전면 교체/업그레이드입니다. 아무런 조건 없이 회선과 하드웨어를 후원하여 주신 씨디네트웍스 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랜 기간 동안 후원하여 주셨던 웹데이터뱅크, 현재 kldp.org/kldp.net을 위한 서버를 제공하여 주신 안다미로( http://www.andamiro.com )에도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금번 회선/하드웨어 후원을 중재하여 주신 cjh님과 실제 서버 이전 작업에 필요한 people.kldp.org 서버의 설치/관리와 dns관리를 맡아 주신 김정균님께도 아울러 감사드립니다.

혹 이전 이후에 문제가 되는 부분을 발견하시면 언제든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p.s. 각 사이트별로 후원 내역을 표시하는 부분에 있어 기존에 아이콘으로 되어 있던 것을 텍스트로 바꾼 이유는 아직 씨디네트웍스 쪽에서 88x31사이즈의 배너를 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배너를 받는 대로 현재 텍스트로 된 후원 내역은 교체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주제: 

댓글

eminency의 이미지

수고하셨습니다! :)

노루가 사냥꾼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 같이, 새가 그물치는 자의 손에서 벗어나는 것 같이 스스로 구원하라 -잠언 6:5

whitelazy의 이미지

서버이전을 위해 노력하신 모든분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까나리의 이미지

수고하셨습니다. :)

codebank의 이미지

아~ 고생많으셨네요. :)

------------------------------
좋은 하루 되세요.

initiative의 이미지

:o

With Everlasting Passion about new Tech. and Information!

myohan의 이미지

항상 감사합니다 :D

---------------------------------------
blog : http://myohan.egloos.com

Little Jerry의 이미지

수고하셨습니다....서버에서 서버로 이전해도 할게 많은데

IDC까지 이전했으니 고생이 눈에 보이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