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출시 초읽기..또 대박?

등짝을보자의 이미지

[이데일리 김경인기자] 애플컴퓨터가 `아이팟(iPod)`과 전화 기능을 통합한 휴대용 기기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다. 이에 따라 애플의 신제품인 일명 `아이폰(iPhone)`이 조만간 출시될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블룸버그 통신은 30일 애플컴퓨터가 지난 8월 특허상표국에 아이팟 기능과 전화 기능을 통합한 새로운 휴대용 기기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다고 보도했다.
 
제출 서류에서는 산화 지르코늄과 알루미늄으로 만든 `튜브 모양`으로, 아이팟보다 훨씬 작고 가볍고 강한데다, 디자인의 미적 만족도도 높은 장비라고 묘사돼 있다.
 
이에 시장 전문가들은 스티브 잡스 최고경영자(CEO)가 아이팟의 대성공을 다른 제품 라인에 활용할 것을 구상중이라며, 빠르면 내년 1월경 새 휴대용 기기가 출시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파이퍼 제프리의 진 먼스터 연구원과 UBS의 벤자민 라이츠 연구원은 애플이 내년 1월에 열리는 맥월드 컨퍼런스에서 신제품 `아이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먼스터는 "특허 신청은 조만간 `아이폰`이 출시될 것이라는 또 다른 증거"라며 "그들은 아이폰 출시에 앞서 설계와 관련해 특허권 보호막을 만들어두기 원하는 것"이라고 해석했다.
 
라이츠는 아이폰이 평균 300달러에 판매될 것이며, 애플에 연 15억달러의 매출을 안겨줄 것으로 전망했다.
 
뱅크 오브 아메리카(BoA)의 케이스 바흐만 연구원은 애플이 내년에 390만대의 아이폰을 판매할 것이며, 2008년에는 판매량이 670만대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http://www.edaily.co.kr/news/world/newsRead.asp?sub_cd=DD41&newsid=01672806580074256&clkcode=00203&DirCode=0050503&curtype=read

나오면 삽니다..

그리고....글에 그림 어떻게 보이게 하나요?

File attachments: 
첨부파일 크기
Image icon PS06120100056.JPG19.44 KB
권순선의 이미지

html이나 bbcode를 직접 넣으시면 됩니다. 제가 방금 넣었습니다.

등짝을보자의 이미지

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감비노도 궁금해하더라구..등짝!..등짝을보자!..


감비노도 궁금해하더라구..등짝!..등짝을보자!..

budle77의 이미지

이런 사고 싶은 물건 목록을 새로 업데이트 해야겠네요.
도대체 돈이 얼마나 있어야 이 욕망을 다 체울런지 모르겠습니다.

===========================================
개발과 관리가 가능한 DBA를 목표로...

cwryu의 이미지

한국 통신사와 협약을 맺고 따로 개발하지 않는 이상은, 국내에서 쓸 수 있는 형태로 나오지는 않을 겁니다..

lindolsang의 이미지

국내에서는 절대 못쓰는거군요 ㅜ_ㅜ
아놔;;;

익명사용자의 이미지

뒷북이군

moonend의 이미지

디자인은 끝내주는데...
네이트, 매직엔 등의 문구가 들어있는 iPhone은 디자인이 개판이 되어버립니다.
애플에서 이걸 허락할 리 없으며, 한국에서 이런 기종을 받아들일리도 없습니다.
더구나 DRM에 신경질적인 반응을 보이는 한국 핸드폰 상황에서는... 더더욱 가망이 없습니다.

[외국에 나가서 살까나...?]

sosom의 이미지

전화 한 통화할 때마다 계속 외국 나가셔야 될지도 몰라요..ㅋ

M.W.Park의 이미지

여기서 "살까?"의 기본형은 '사다'가 아니라 '살다'인것같습니다만...

-----
오늘 나의 취미는 끝없는, 끝없는 인내다. 1973 法頂

-----
오늘 의 취미는 끝없는, 끝없는 인내다. 1973 法頂

cwryu의 이미지

구입하는 게 문제가 아니라.. 국내의 CDMA 통신망에서 사용할 수 없을 겁니다.

통신사가 따로 언급되어 있지 않은 걸 보면 아마도 (통신사와는 별개인) GSM 휴대전화로 출시되겠죠.

luciferX2의 이미지

WCDMA 로 개발된다는 말을 들은듯...

라플라스의 악마
--------------------
사람은 무언가의 희생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무언가를 얻기 위해서는 동등한 대가를 필요로 한다. 그것이 연금술에서의 등가교환의 법칙이다.

라플라스의 악마
--------------------
사람은 무언가의 희생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무언가를 얻기 위해서는 동등한 대가를 필요로 한다. 그것이 연금술에서의 등가교환의 법칙이다.

sangheon의 이미지

전에 일본 폰을 가져다가 쓰신 분이 계셨지요.

물론 문자, 무선인터넷 등은 하나도 안 됩니다. 그냥 걸고 받기만 된다고 하더군요. (음. 이래서야...)

PS> 무슨 검사를 받아야하는데 모델별로 20만원이 넘는 돈이 든다고 합니다. (돈 많으신 다른 분이 미리 검사 통과 시켜 놓기를 바라시면 될겁니다. ^^;)

B/o/o/k/w/o/r/m/

--

Minimalist Programmer

죠커의 이미지

일본 휴대폰은 SMS를 쓰지 않고 이메일을 씁니다. 원래 SMS이 있었다고는 합니다만 사장된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 초창기 국내 휴대폰들이 이통사 별로 SMS 호환이 안되는 것과 같은 양상이어서 무선 인터넷이 발전하면서 이메일에게 자리를 빼앗겨 버린 것으로 압니다. 인터넷이 안된다면 이메일이 힘들겠지요.

전세계 어디의 휴대폰이든 CDMA 기종이면 등록과 변형의 약간의 귀찮음과 비용지출을 참으면 쓸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 CN의 낙서장 / HanIRC:#CN

warpdory의 이미지

http://news.empas.com/show.tsp/cp_in/eco00/20061219n09670/

Quote:

모습 드러낸 '아이폰'…"어, 애플제품 아니네?"
[아이뉴스24 2006-12-19 17:07:11]
<아이뉴스24> 소문으로만 떠돌던 아이폰(iPhone)이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하지만 알려진 것과 달리 아이폰을 선보인 것은 애플이 아니었다.

인터넷뉴스닷컴, 컴퓨터월드 등 외신들에 따르면 시스코 자회사인 링크시스가 18일(현지 시간) 듀얼모드 전화기인 아이폰을 선보였다고 보도했다. 링크시스의 듀얼모드 아이폰은 일반 전화나 인터넷 전화 중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 후략 ...

iPhone 이라는 제품이 나왔는데... 애플은 아니군요.
그럼 애플이 내 놓을 제품은 뭘까요 ?

---------
귓가에 햇살을 받으며 석양까지 행복한 여행을...
웃으며 떠나갔던 것처럼 미소를 띠고 돌아와 마침내 평안하기를...
- 엘프의 인사, 드래곤 라자, 이영도

즐겁게 놀아보자.
http://akpil.egloos.com


---------
귓가에 햇살을 받으며 석양까지 행복한 여행을...
웃으며 떠나갔던 것처럼 미소를 띠고 돌아와 마침내 평안하기를...
- 엘프의 인사, 드래곤 라자, 이영도

즐겁게 놀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