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 피서갈만한 곳 어디 없을까요?

gundam의 이미지

친한 친구 네 명 정도서 갔다올만한 계곡이 있었으면 합니다. 대학생이라서 차는 없고 버스나 기차로 갈만한 곳이요.

nike984의 이미지

에어콘 빵빵한 도서관이 짱이죠 -_-b

나는오리의 이미지

--- 서명 시작 ---
관심과 간섭, 애정과 집착은 동전의 양면과 같다. - 세계정복을 꿈꾸는 오리
질문에 답변하는 법 : http://controller.tvpot.media.daum.net/mflvPlayer.swf?vid=9K53aQisBLc$
아바타 : http://kldp.org/node/71954#comment-339140
--- 서명 끝 ---
버스나 기차로 에어콘 빵빵한 도서관 가려면 어느역에서 타야하지요?
'서울역 1-4와 1-5 사이의 2번째 기둥' 이러시면 곤란...;;;

winchild의 이미지

저렴하게 계곡에서 즐기실 생각이라면, 북한산 계곡을 찾아보세요.

북한산 계곡은 많습니다. 송추계곡, 우이동계곡, 구의동 대남문 계곡, 구파발 북한산성 계곡, 정릉계곡 등등... 대학생이시라고 했으니까, 평일날에 가시는게 좋겠습니다. 주말에는 미어 터지겠지요?

만약에 좀 바깥으로 나가야 겠다고 생각을 하신다면... 글세요... 잘 알지도 못하는 곳에가서 헤메는 것보다는 차라리... 에버랜드 캐러비안베이에서 물놀이를 추천하고 싶네요.

입장료가 3만원정도 하지만, 강남에서 출발하는 직행버스도 있고, 먹을것 싸가지고 가면 먹는 비용도 줄일수 있고 (사물함에 맡겨 놓았다가, 점심때 나와서 먹습니다, 간식은 햄버거 정도로...) 그러면 일인당 4-5만원정도 들겠군요.

비싼것 같지만, 유명한 산의 계곡으로 나가면 교통비만 2만원정도 들겁니다. 이렁저렁 하면 비용은 큰차이가 없을듯... 추천하는 이유는 캐러비안베이는 기본재미는 보장 한다는 거지요. 그리고 캐러비안베이 입장료는 이것저것 찾아보면, 할인프로그램을 적용할수 있을것 입니다.

별 도움이 안되네요. ^^;;

- 겨울아찌 -

- 겨울아찌 -
winchild@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