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chat 에서 clnt socket 따라 server socket 종료 현상
글쓴이: BarracuTa / 작성시간: 화, 2006/08/08 - 11:54오전
간단한 쓰레드 기반 서버와 테스트를 위한 클라이언트를 공부해보았습니다..
상황은 서버 실행후 같은 로컬호스트에서 클라언트 2개 이상 띄우고 양쪽에서 송수신을 한후 클라이언트 하나를 죽이면 서버가 픽하고 같이 죽어버립니다..
제가 고민해보면서 찍어본 각각의 소켓디스크립터가 서버도 3이 찍히고 클라이언트들도 3이 찍히던데 그것때문인지???
그냥 클라이언트 하나면 켜놓고 실행하면 아무이상이 없는데 위 상황이 되면 저렇게 되네요...
첨부로 서버와 클라이언트 남겼습니다.
File attachments:
첨부 | 파일 크기 |
---|---|
![]() | 10.98 KB |
![]() | 5.6 KB |
Forums:
sigpipe 처리를 해보시는게 어떨지..
아 피곤해
아 피곤해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