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ent를 feed로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_의 이미지

예전 phpBB였을 때는 본문에 올라오는 답글도 하나하나 RSS feed로 제공되었습니다.
그런데 drupal로 바뀌면서 답글?(comment?)는 더이상 feed로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만약 comment도 feed로 받아보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만약에 방법이 없다면 기능 요청(feature request)을 해도 될런지요.
처음에 올라온 내용은 좀 시덥지 않은 글이거나 단순한 질문인데, 많은 분들의 주옥같은 comment가 달리면서 내용이 풍성해지는 글이 있습니다.
명예의 전당에 올라가 있는 글 중에도 그런 글이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예전의 bbs.kldp.org/rss.php?c=50 처럼 한번에 몇개의 entry를 가져올 것인지 지정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_의 이미지

좌절...

wariua의 이미지

drupal에 Comment RSS 모듈이란 게 있나봅니다.

Quote:
This module adds comment RSS serving capabilties to Drupal, which is suitable for some tracking of comments for your users.

더불어, 슬쩍 둘러보니 이전의 "댓글 감시하기"와 비슷한 Subscriptions 모듈이란 것도 있나봅니다. 전 이 기능이 아쉬웠는데...

항목 개수 지정에 대해선 잘 모르겠지만, 코멘트 피드 기능은 분명 모듈 추가로 가능한가 봅니다. 테마나 번역이 아닌 기능과 관련된 요청 사항은 이 글에서 모은다고 하는군요 :twisted:
----
$PWD `date`

$PWD `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