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비즈 인력 사이버채용 박람회 열린다

lightwind_의 이미지

백수덜을 위한 새로운 소식.

--------------------------------------------------
출처 : inews24
출처사이트 : www.inews24.com
--------------------------------------------------
■ e비즈 인력 사이버채용 박람회 열린다

'한민족 e비즈 인력 사이버 채용 박람회(www.jobfair21.co.kr)'가 20일부터 24일까지 가상공간에서 열린다.

인크루트(대표 이광석 www.incruit.com)가 주관하고 산업자원부와 중소기업청,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e비즈 전문인력 부족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정보화 우수인력과 국내기업 및 해외지사, 법인을 연결, 국내 기업이 아·태 지역에서 이비즈니스를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이버 채용박람회는 인터넷을 통한 서류접수, 인재스카우트,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에 이르기까지 모든 인사채용 흐름을 인터넷으로 해결하게 된다.
해외인력도 참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산자부는 대한무역진흥공사(KORTA)의 해외지사를 글로벌 네트워크로 연결하고 한인네트워크 사이트와 언론사 해외판 신문, 해외공관, 교민회, 해외주요대학, 한인교회 등에 이번 행사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jobfair21.co.kr)에서 19일까지 가입신청서를 작성, 기업소개자료와 인재 채용내역을 접수하면 된다.
...중략...

한꺼번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