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수포인터 질문입니다.
글쓴이: alwaysN00b / 작성시간: 토, 2005/08/13 - 2:02오전
struct 안에 함수포인터를 포함 시키는 방법은 없나요?
꼭 struct 을 사용하지 않고
함수 set(?) 을 넘겨줄수 있어도 좋습니다.
질문이 부족한것 같습니다만 코드좀 봐주시길 ^^
void bf(int); void af(int); typedef struct Renderor { void (*fn_bf)(); void (*fn_af)(); fn_bf = bf; fn_af = af; } Renderor; void makeupIndex(); void myrenderor(Renderor); int main(){ makeupIndex(); } void makeupIndex(){ //call function myrenderor(renderor); } void myrenderor(Renderor p){ (*(p.fn_bf))(1); (*(p.fn_af))(2); } void bf(int a){ printf("bf : %d \n",a); } void af(int a){ printf("af : %d \n",a); }
Forums:
fn_bf = bf;fn_af = af; 이 부분을 별도의 생
fn_bf = bf;
fn_af = af;
이 부분을 별도의 생성자 함수를 만들어서 처리하십시오.
C++이라면 생성자에 써주면 되고, C라면 createRenderor() 와 같은 함수를 만들어서 다음과 같이 처리하십시오.
Renderor *p = createRenderor();
윗 분이 잘 설명해 주셨네요.이를테면 이런식이겠죠...[cod
윗 분이 잘 설명해 주셨네요.
이를테면 이런식이겠죠...
답변 감사드립니다.struct 안에서 저런 코드를 사용하고선
답변 감사드립니다.
struct 안에서 저런 코드를 사용하고선
에러나는 이유는 몰랐습니다.
언제나 시작
[code:1]typedef int (*Render_t)&
[code:1]typedef int (*fn_Renderor
답변 감사드립니다.
요고 비슷하게 만들려고 합니다. ^^
언제나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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