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톱 게임을 예로 들어.
동접 100명에
30명 정도가.. 수시로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
어느정도 바쁜(?) 서버라 할때...
이때.. 사용자의 connect 에 대한..
서버의 accept 한 socket 에 대해..
무조건..
SO_REUSEADDR <=== 이 옵션을 걸어주면...
문제 있을까요?.....
예측을 못하겠기에... 여러분의 의견 여쭤 봅니다.
SO_REUSEADDR 은 이미 bind된 주소가 TIME_WAIT상태에 있더라도 다시 bind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옵션입니다.
즉 bind() 호출 할 단계에 문제가 되는거지요. accept()후의 소켓하고는 관계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oMeCan
관계없나요????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SO_REUSEADDR 은 이미 bind된 주소가 TIME_WAIT상태에
SO_REUSEADDR 은 이미 bind된 주소가 TIME_WAIT상태에 있더라도 다시 bind를 할 수 있게 해주는 옵션입니다.
즉 bind() 호출 할 단계에 문제가 되는거지요. accept()후의 소켓하고는 관계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oMeCan
관계없나요????
관계없나요????
[quote="Anonymous"]관계없나요????[/quote]없어
없어요~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