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egfried86의 이미지

//

codebank의 이미지

google에 물어보세요. '자동차 밧데리'로요. :?

------------------------------
좋은 하루 되세요.

whitelazy의 이미지

자동차 밧데리면 납축전지 말씀하시는건가요?
걍 베터리나 밧데리로 검색하시면 나오는데 아무데나 들어가시면 있을듯 합니다 ^^;;
베터리 리필해주는곳은 납축전지 취급 안할가능성이 높으니 피하시구요 ;;;
윽 베터리 뱅크 추천해볼까 했는데 납축전지는 취급 안하는듯 :oops: 본듯한데 말이죠 ;;

착이의 이미지

몇일전에 아버지 봉고의 밧데리가 사망하셔서 보험 서비스에 물어보니 교체 비용은 무료인데 밧데리가 8만원 정도 한다 그러고 카센터에 물어보니 8만원 달라고 하길래 이거 너무 비싸자나!

차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지만 밧데리 정도야 갈 수 있지 않겠느냐! (이니셜D를 보고 난 뒤 근거없는 자신감-_-)
혹시 하고 옥션에서 검색해보니 6~7만원이면 구입할 수 있데요 :)

구입하는 분들이 많은데 실제로 대부분 본인이 직접 교체하시길래.. 구입~!
제조월도 2004년 12월이고.. 친절하게 어떻게 교체하는지 설명서도 들어있고 목장갑 까지 서비스로 -_-;

밤이고, 혼자 어두운데다가 무거워서 혼났지만 하라는데로 하니까 정상적으로 동작하네요!

봉고차용이라서 용량 큰 밧데리라 비싸고 승용차 같은 곳에 들어가는 용량 작은 밧데리는 더 싸요 :)

is null?

crimsoncream의 이미지

저도 간단한 정비는 제가 할려고 하는 편인데.
밧데리나 오일은 왠만하면 정비소에 가서 하실걸 권합니다.
특수한 경우가 아니라면 개인은 폐밧데리나 폐오일을 적절한 방식으로 처리할 수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생각되서요.

밧데리 가게에서 직접 밧데리를 사시면 폐밧데리를 받아주긴 하는데 이런가계는 대부분 따로 공임을 않받아서 별로 절약효과는 없더군요. 폐밧데리를 받아주는 정비소도 있다는데 제 주위에는 없더군요.

오늘 우리는 동지를 땅에 묻었습니다. 그러나 땅은 이제 우리들의 것입니다.
아직도 우리의 적은 강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보다 많습니다.
항상 많을 것입니다.

kevinhan의 이미지

저도 배터리를 갈기위해 요즘 둘러보고 있는데요

www.btbank.co.kr 과 인터파크에서 배터리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아, 경매사이트에도 있다는 얘기를 들은것 같기도 하네요.

용량에 따라 가격차가 좀 있지만 60은 5~6만원 정도 하는것 같더군요.

저도 아직 실제로 구매하지 않아서 이 이상은 잘 모르겠습니다. ;-)

그나저나 폐배터리 처리 방안이 좀 난감하군요. -_-;;

quid pro q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