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MS -불법소프트웨어 사용했다(?)

orangecrs의 이미지

출처 ::: http://www.hackerslab.org/korg/view.fhz?menu=news&no=2046

Quote:
[windowsman님 曰] 독일의 유명한 PC 매거진인 PC-Welt에 실린 기사로 온통 떠들썩하네요. 기사 내용은 마이크로로소프트가 SoundForge 4.5 소프트웨어의 불법 카피를 사용해 편집한 불법 Wave 파일을 윈도우즈 미디어 플레이어에 포함시켰다고요. SourceForge 4.5는 오디오 편집용 상용 소니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확인하고 싶으시면 [Windows location] \Help\Tours\WindowsMediaPlayer\Audio\Wav\ 을 노트패드나 다른 에디터로 열고 마지막 행을 보면 레퍼런스에 SoundForge 4.5와 'Deepz0ne'이라는 닉이 있습니다. Deepz0ne은 Radium이라는 오디오 소프트웨어 크래킹 그룹의 창설자라고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고 하는데.. 작년 마이크로소프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03에 포함된 폰트 "Bookshelf Symbol 7"에 -실수로- 2개의 나치 상징이 포함된 것을 알고 부랴부랴 조치를 취했던 적이 있죠.

TechChannel.de

개망신이군요... 갠적으로 사운드포지에서 소송걸었으면... (근데 이게 소니로 넘어갔네요... 예전에는 독립회사였던걸로 기억하는데...)

maddie의 이미지

사운드포지 음악하는 사람들한테는 잘 알려진 프로그램입니다.
m$에서 불법 카피에 대해 더이상 일을 크게 만들지 않는 건 아마도 자기들도 불법 소프트웨어를 써서 그런 모양입니다 그려. 허허

근데 그게 소니로 넘어갔나요? 그건 첨 듣네요

힘없는자의 슬픔

punkbug의 이미지

네.. 사운드포지 지금은 소니로 넘어갔습니다.
어둠의 경로를 통해 제게 깔려진 사운드포지의 메인폴더 자체가 소니입니다.

newbie :$

랜덤여신의 이미지

재미있는 일이네요... 과연 M$ 의 반응은 어떨 것인가???

wewoori의 이미지

도스 시절에서 뻥데기 프로그램을 그대로 가져가다 써서 망신당한적
있던 기억이 있네요.. 그때도 수습을 잘(???)해서 이제는 기억속에
잊져진 이야기가 되어버렸지만... 그것말고도 몇차레 비슷한일이
있었던걸로 기억되네용...

howl의 이미지

M$ 윈도 사용자가 불법 카피된 어플을 사용하지 않는 게 얼마나 어려운 지를 보여주는 상징적인 사건이군요..

--------
We Await Silent Trystero's Empire

fibonacci의 이미지

sony 가 MS에 삥뜯을 일만 남았군요.

No Pain, No 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