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Wiki

ydhoney의 이미지

이쁘네요. ^^

뭔가 어색하다어색하다 하면서 보다보니..

전체적으로 바꾸셨더라구요. ^^

이쁘고 기분 흐믓해지니 좋습니다. ^^

FrogLamb의 이미지

헐~_~ 진짜 멋있게 바꼈네요

스킨 공개를~

----------------------------------------
Kwonjin Jeong

권순선의 이미지

제가 바꾼 것은 아니고요. moniwiki 개발자이신 박원규님이 바꾸어 놓으신 것입니다. 스킨을 원하신다면 http://kldp.net/projects/moniwiki/ 를 참고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직 cvs에는 kldp wiki의 테마는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 같은데 조만간 포함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모두 박원규님께 감사를.... (kldp.net의 테마도 같이 작업해 주셨습니다.)

tankgirl의 이미지

깔끔하고 이쁘긴한데 하늘색 그라데이션 부분이 눈에 좀 자극적이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신지요? 요즘 제 눈이 좀 뻑뻑해서(?)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cry:

dgkim의 이미지

전 먼저..
Linux 환경입니다.
1024x768 환경입니다.
Firefox 환경입니다.
BookMark를 펼쳤습니다.

그래서 .. 화면이 쯔게 지길레.. 이게 뭐람했죠..
(각 잡힌 것을 좋아하는지라..)
북 마크 접으니 보기 좋네요..

그리고.. 맨 아래 W3C아이콘들이 맘에 듭니다.

wkpark의 이미지

tankgirl wrote:
깔끔하고 이쁘긴한데 하늘색 그라데이션 부분이 눈에 좀 자극적이네요. 다른분들은 어떠신지요? 요즘 제 눈이 좀 뻑뻑해서(?)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cry:

자극적인가요? 예전보다 낫기는 좀 하겠지만 자극적이라고 할만한게 있었군요 ^^;;

파랑색 계열을 선택한 이유는 아래 글을 참조하세요. (정확히는 파랑색+녹색계열)
http://bbs.kldp.org/viewtopic.php?t=46620#202831
(psd파일 및 글꼴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매우 단순한 배경 디자인이기때문에 배경을 따는 일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테터 스킨 배경의 색감을 도입했습니다.
http://www.tattertools.com/bbs/zboard.php?id=skin&no=508

관심 있으신 분은 위의 게시물 링크에 첨부된 psd파일로 작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갖 참된 삶은 만남이다 --Martin Buber

acooda의 이미지

인터넷 요금을 안내서 한달동안 kldp들어 오지 못했는데, 그동안 kldp에 많은 일이있었나 봅니다.

kldp.org처음 화면이 무섭게(?) 변해서 뭔일 있었나 하고 걱정했는데, 오히려 더 멋진 모습으로 바뀌었군요 :)

앞으로 kldp변신이 너무 기대됩니다 :)

노트북 잃어버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