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객체 생성을 기존객체 뒤쪽에 붙여서 하고싶습니다.. (컨테
글쓴이: jenix / 작성시간: 수, 2004/10/13 - 11:19오전
안녕하세요..
class *a = new class[n]; a++; class *a = new class[3];
이런식으로 기존에 할당해 놓은 객체 배열 뒤에다가 다시 붙여서 또 더 객체를 늘리고 싶은데요..
컨테이너 쓰는 방법 외엔 없는 것일까요..
위의 방법은.. 기존 n 개 할당한 객체 메모리 뒤쪽에 뭐가 있는지 알 수 없으니 불가능 할 듯 보이구요.
아 -_- ... 컨테이너에 객체 넣으려다가 지금 그냥 포기하고.. ( ... 시간부족+무식 )
그냥 자작 링크드리스트라도 써야하는걸까요.. OTL
Forums:
push_back이나 resize로 안되나요?
push_back이나 resize로 안되나요?
예제..)[code:1]#include <list>
예제..)
고작 블로킹 하나, 고작 25점 중에 1점, 고작 부활동
"만약 그 순간이 온다면 그때가 네가 배구에 빠지는 순간이야"
음..인트형이 아니라;;객체를 다뤄야해서요 ...아..
음..인트형이 아니라;;
객체를 다뤄야해서요 ...
아..
연산자 오버로딩때문에..
헤더파일이 인라인 함수를 넣었는데요.
이게 에러를 못잡겠습니다. ㅠㅠ
getIdx() 는 int cPoint::getIdx() {} 인 int 를 리턴하는 함수입니다만..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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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 cPoint::getIdx() [color=red]const[/c
int cPoint::getIdx() const; 로 해야 하겠군요.
이왕이면 bool operator==(const cPoint &right ) const; 요렇게도요.
operator==() const이므로 이 함수 내부에서 this로 호출하는 함수 역시
const여야 합니다.
ps. vector에 넣는 개체는 복사와 대입만 정의되면 int든 클래스든 아무 상관이
없는데요?
[code:1] bool &operator==( cPo
bool 의 참조형을 리턴하는 것이 불안해 보입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bool을 리턴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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