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를 보다가 2 ^^;;
글쓴이: minimax / 작성시간: 월, 2004/05/10 - 3:33오후
struct sk_buff *sock_buff; udp_header = (struct udphdr *)(sock_buff->data + (sock_buff->nh.iph->ihl *4));
이걸 간단하게
struct sk_buff *sock_buff; udp_header = sock_buff->h.uh;
이걸로 바꾸면 어떻게 되지요?
그러면 다른 구조를 가르치게 되는 건가요?
그냥 봐서는 같을 거 같은데...
순식간에 내공을 올리려고 무리를 하다보니...
kldp 유저님들께 폐만 끼치옵니다.
언젠간 저도 여기에 답글 달아주는 날이 오겠죠...
후~
Forums:
안될수 있을것 같습니다....^_^;;실질적으로 struct sk
안될수 있을것 같습니다....^_^;;
실질적으로 struct sk_buff 구조를 보면, 실제 데이타와 이에 따른 각 Layer별 헤더에 대한 포인터들이 있습니다. 이부분들은 각 계층을 지나면서 할당이 되죠,
위의 소스에서 보면 처음것은 실제로 Packet Data에서 IP Header 길이를 계산해서 그 다음영역에 UDP Header를 할당합니다.
만약, 기존에 이미 해당 sk_buff에 대한 정보에 대해 각 Layer별로 헤더가 할당된 상태라면 그렇게 쓰셔도 되지만, 만약 그 부분에 할당되지 않은 상태라면, 처음 소스처엄 그렇게 쓰셔야 합니다.
==============================
= Crazy Fighter : Kill Them All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