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차이가 머지용? direct rounting는 패킷의 주소를 다시 변환하여 리얼 서버로 보내는 거 같고 ip 터널링은 패킷을 ip 레벨에서 다시 한번 캡슐화 시킨다는데.. 이들의 차이가 먼가요? 그리고 제가 제대로 알고 있냐요? 또 이들의 성능에 대한 차이도 알고 파요? 이런 질문 여기다 하는 것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너그러이 용서 해 주시구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동일 서브넷에 리얼 서버가 모두 존재할 경우 터널링을 하지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터널링이 사용되는 경우들이 서로 다른 서부넷 즉 네트워크가 다른 곳에 존재 하는 경우 두개의 네트워크를 하나의 네트워크 처럼 사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SLB에서 터널링을 사용한다면 리얼 서버가 분산되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분산 서버 로드 발란싱 <-- 이름달고 나니까 꽤 거창해보이네요...
Do you think that's the air you are breathing now?
답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동일 서브넷에 리얼 서버가 모두 존재할 경우 터널링을 하지 않는걸로 알고
동일 서브넷에 리얼 서버가 모두 존재할 경우 터널링을 하지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터널링이 사용되는 경우들이 서로 다른 서부넷 즉 네트워크가 다른 곳에 존재 하는 경우 두개의 네트워크를 하나의 네트워크 처럼 사용하기 위해 사용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SLB에서 터널링을 사용한다면 리얼 서버가 분산되있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분산 서버 로드 발란싱 <-- 이름달고 나니까 꽤 거창해보이네요...
Do you think that's the air you are breathing now?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