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의 개념을 어떻게 잡아야 하는지..
글쓴이: catzbi / 작성시간: 토, 2003/12/20 - 6:05오후
Quote:
Rob Williscroft <rtw@freenet.REMOVE.co.uk>
#include <string> #include <set> using namespace std; class X { class Y { mutable set<string> _bound; int key; static int static_key; public: void Bind(const string & x) const; Y() : key( ++static_key ) {} bool operator < ( Y const &rhs ) const { return key < rhs.key; } }; set<Y> _requests; public: void ApplyChanges(const set<string> & changes); void add_request() { _requests.insert( Y() ); } }; int X::Y::static_key = 0; void X::Y::Bind(const std::string & data) const { _bound.insert(data); } void X::ApplyChanges(const set<string> & changes) { set<Y>::iterator rip; set<string>::const_iterator ip; for (ip = changes.begin(); ip != changes.end(); ++ip) for (rip = _requests.begin(); rip != _requests.end(); ++rip) rip->Bind(*ip); } int main(void) { X x; x.add_request(); set< string > ss; ss.insert( " a " ); x.ApplyChanges( ss ); return 0; }
아 이렇게도 짜는구나. 하며, 음... 클래스를 저렇게 내포해서 사용하기도 하는구나
싶은데, 혹시 클래스 내부구조 설계론 같은 글은 없는지요.. 알려주세요...
Forums:
..
디자인패턴 함 보세요..
-----------^^ ^^ ^^ ^^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