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Call에서 질문입니다.
글쓴이: geniuskch / 작성시간: 목, 2003/12/18 - 12:08오후
서버 프로그래밍을 하는데요..
이 윗부분에서 wait_sock 처리는 다 해주고,
------------------------------------------------------------------------------- maxfd=wait_sock; FD_ZERO(&readfds); FD_SET(wait_sock, &readfds); FD_SET(0, &readfds); while(1){ allfds=readfds; select(maxfd+1, &allfds, (fd_set *)0, (fd_set *)0, NULL); // wait_socket에 연결(읽기)이 들어오면 Accept한다. if(FD_ISSET(wait_sock, &allfds)){ client_len = sizeof(client); //accept if(sock = accept(wait_sock, (struct sockaddr *)&client, client_len)==-1){ perror("accept Error"); exit(1); } } else if(FD_ISSET(0, &allfds)){ printf("key!!\n"); } else{ printf("이건 뭐지 -_-\n"); } } ----------------------------------------------------------------------------
이런식으로 작성하였는데요,
키보드 입력 감시를 하는데, 키보드 입력을 하고 엔터를 치면 key!!라는 메시지가 끝없이 출력됩니다. 어째서 이게 계속 출력이 되는걸까요?
혹시 스트림 문제인가 해서 fflush(stdin); 도 해보았지만 마찬가지였습니다.
고수님들의 답변 바랍니다....ㅜㅡ
Forums:
키보드로 입력된 내용을 읽어야 그담은 select()에서 stdin이 안
키보드로 입력된 내용을 읽어야 그담은 select()에서 stdin이 안걸립니다.
그리고, fflush()는 stdin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Donghyun Jung
고수도 아니고 확실한 답변일지는 모르지만... 0번에서 read이벤트가
고수도 아니고 확실한 답변일지는 모르지만... 0번에서 read이벤트가 발생했으니까 read()함수로 스트림에 있는걸 먼저 받아야 하는게 아닌가 해서요.. socket에서 이벤트가 발생했을때 accept해준것 처럼 stdin에서 발생한 이벤트에서도 해당 처리를 해줘야 할것 같은 느낌이 옵니다.
감사합니다~
read로 바꾸니 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