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려는 것의 설계방법과 코딩을 하는 방법은 무수히 많은 알고리즘들을 적용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제생각을 적는다면...(순전히 아무생각없이 딱보고 생각한 것입니다... 더 좋은 방법들이 마니 있으니까 참고만~~ ^^;;)
시간을 체크하는 인스탄스를 thread로 뛰움니다.. 시간이 되면 특정한 변수의 값을 변경합니다..(변수의 값은 여러개의 함수를 지시하는 포인터)
만약에 어떤넘이 변경해야될 시점에서 함수를 사용하고 있다?? 계속사용하라구 하면 문제가 되나요?? ^^
그 시간 이후부터 수행되는것이 다른 함수면 되지 않을런지... 병렬처리에서 그런것이 문제는 안될꺼 같은데... ^^*
만들려는 것의 설계방법과 코딩을 하는 방법은 무수히 많은 알고리즘들을 적
만들려는 것의 설계방법과 코딩을 하는 방법은 무수히 많은 알고리즘들을 적용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제생각을 적는다면...(순전히 아무생각없이 딱보고 생각한 것입니다... 더 좋은 방법들이 마니 있으니까 참고만~~ ^^;;)
시간을 체크하는 인스탄스를 thread로 뛰움니다.. 시간이 되면 특정한 변수의 값을 변경합니다..(변수의 값은 여러개의 함수를 지시하는 포인터)
만약에 어떤넘이 변경해야될 시점에서 함수를 사용하고 있다?? 계속사용하라구 하면 문제가 되나요?? ^^
그 시간 이후부터 수행되는것이 다른 함수면 되지 않을런지... 병렬처리에서 그런것이 문제는 안될꺼 같은데... ^^*
게임에 대한 코딩은 한번도 안해봐서 어떻게 도움을 드려야될찌...
암쪼록 성공하시길...
제가 말한 것은..
일단 쓰레드는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쓰레드를 크게 좋아 하지 않아서..
그냥 단순히 6시간 체크 가능할수 있는 함수를 찾는 것이죠..
그리고 사용하는 함수 체인지는
예상보다는 간단하군요
플래그를 뒤서 사용 하고 있으면 쭉 쓰고
플래그가 바뀔경우 함수값을 바꾸면 될듯 하군요..
( 플래그를 4개를 줘버리면 시간당으로 조절이 가능할것 같은데 )
막상 중요한 것은 시간을 체크 하는 겁니다.!!
시간을 체크하는 경우에도 여러방법을 적용할 수가 있습니다..간단하
시간을 체크하는 경우에도 여러방법을 적용할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하시려면 함수를 호출하기전에 항상 time_t 타입으로 현재시간을 구해서 함수를 변경한 시간과 비교하면 되겠져.. ^^
도움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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