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TCP/IP, UDP 정규화 하고 싶은데요..
꼭 c# 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같이 적용하고 싶은데요..
하나의 class에서
form1.cs 파일에 UDP, TCP/IP 를 구현했는데요
의도치않게 form2.cs 파일에서도 UDP, TCP/IP 를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나타나더라고요 ㅜ
그래서 따로 global.cs 파일을 만들어서 TCP/IP, UDP를 구현한 다음에 form1, form2에서 가져다 쓰고 싶은데 이렇게 구현하는 것을 참고할만한 자료나 방법이 있을까요? ㅜㅜ
지금 대략 구현하기는 했는데,
global.cs 에서 구현한 UDP에서 수신받은 데이터를 form1에서 가져다 쓰고 있긴하지만 버퍼(?)에서 계속 남아있는 것 같아요..ㅜㅜ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소스코드(일부)
--- global.cs ---
...
IPEndPoint sender = new IPEndPoint(IPAddress.Any, 0);
EndPoint remoteEP = (EndPoint)sender;
int recv = 0;
byte[] data = new byte[1024];
//Remote IP
IPEndPoint remotePoint = new IPEndPoint(IPAddress.Any, 0);
while (true)
{
try { recv = UDP_.ReceiveFrom(data, ref remoteEP); } catch { }
UDP_recvData = Encoding.UTF8.GetString(data, 0, recv);
}
...
--- form1.cs --- (global.cs 에서 가져온 데이터)
...
textBox1.Text += UDP_data.UDP_recvData;
...
--- 결과 ---
for(int i=0; i<5; i++)
ack ack ack ack ack
그냥 클래스인것 같은데 클래스 내부에 버퍼를 두세요.
그냥 클래스인것 같은데 클래스 내부에 버퍼를 두세요. 전역 변수로 두지 마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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