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사 엔진을 안쓴다는 가정하에 실행초기화면,로그인이나 알림화면,메뉴화면, 인게임화면등등 전부 캔버스 하나 띄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그려내는 수 밖에 없는 건가요?
opengl/DirectX를 쓰던가 이를 포함하는 오픈 소스 게임 라이브러리를 쓰는 수 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hardware-agnostic 방식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하드웨어를 직접 제어하는 방식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언리얼엔진의 소스가 오픈되어 있으니, 이를 수정하는 방법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opengl/DirectX를 쓰던가 이를 포함하는
opengl/DirectX를 쓰던가 이를 포함하는 오픈 소스 게임 라이브러리를 쓰는 수 밖에 없습니다.
반드시 hardware-agnostic 방식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하드웨어를 직접 제어하는 방식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언리얼엔진의 소스가 오픈되어 있으니, 이를 수정하는 방법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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