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new관련 질문
글쓴이: zlzlzl315 / 작성시간: 화, 2020/10/27 - 6:20오후
go.Add(new turn(2, 2));하면 turn클래스가 힙에 x=2,y=2로 생성되고 그주소를 p에 저장한후 p에 저장된
주소로 turn의 k함수를 main함수에서 호출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Add함수에서 private을 변경하지않고 x-y값을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함수가 추가되는것은 상관 없습니다.
#include <iostream> class turn { private: int x, y; public: turn(int x, int y) :x{ x }, y{ y } { } int k() { return x + y; } }; class game { private: turn* p; public: void Add(turn *turn_p) { p = turn_p; } }; int main() { game game; game.Add(new turn(2, 2)); p->k; }
Forums:
포인터 p를 리턴하세요.
포인터 p를 리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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얇은 사 하이얀 고깔은 고이 접어서 나빌레라
p->k; 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p->k;를 적으면 바인딩된 함수에 대한 포인터는 함수를 호출하는 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뜹니다.
p->k;를 사용할 방법이 없을까요 turn 함수의 변수private을 유지하고요
포인터 p를 리턴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포인터 p를 리턴하는 것이 방법입니다. 그리고 p->k(); 겠죠.
어떻게 하는지는 찾아보세요. 쉽습니다. 심심해서 검색해봤는데 구글에서 답을 찾는데 약 5초 정도 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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얇은 사 하이얀 고깔은 고이 접어서 나빌레라
와,,
그렇네요.. 뻘짓하고있었네요..
절대 권장할 만한 일은 아닙니다만
절대 권장할 만한 일은 아닙니다만, 곧 죽어도
main
에서game.p
에k
함수를 호출하겠다면, 방법이야 있지요.늘 방법은 있기 마련입니다.
이런 식의 우격다짐을 동원하는 게 과연 프로그래머의 의도에 부합하는지는 또 완전히 다른 문제지만요.
그 부분에 있어서는 도와드릴 수 있는 게 전혀 없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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