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과 파이썬 소켓통신 문제
글쓴이: jsh7719 / 작성시간: 월, 2019/04/01 - 1:23오후
C++과 파이썬을 서로 소켓통신으로 연결하려고 합니다.
현재 c++이 서버 역할을 하고 파이썬이 클라이언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알로리즘은 파이썬에서 c++로 명령을 보내면
C++에서 데이터를 전송하고 파이썬에서 데이터를 수신하여
알고리즘 처리 후 다시 c++로 명령을 내리는 루프로 동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현재 코드에서는 어디선가 버퍼가 쌓이면서
처음 명령에 1번데이터가 오고 2번째 명령에 다시 1번데이터, 3번째 명령에 2번데이터, 4번째명령에 1번데이터, 5번째명령에 2번데이터 .... 이런식으로 1,1,2,1,2,3,1,2,3,4... 데이터가 수신됩니다.
지속적으로 버퍼가 쌓이는 것 같은데 어느쪽에서 수정해야할까요? TCP입니다.
Forums:
TCP에 그런 기능은 없습니다.
TCP에 그런 기능은 없습니다.
보내는 쪽에서 누적해서 보내거나, 받는 쪽에서 누적해서 받거나 둘 중 하나겠죠. 어느 쪽이 문제일지는 점쟁이가 아닌 이상은 지금 주신 정보로는 알 수가 없군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