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기반 OpenSource 라이브러리를 windows 라이브러리로 컴파일 해야합니다.
해당 라이브러리에 첨부되어 있는 파일중 automake.am, automake.in 파일이 포함되어 있어 automake로 통합 빌드 해야하는것으로 파악 되었습니다.
이것을 윈도우에서 빌드하기위한 툴과 방법이 있다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win32용 automake와 MinGW는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있는 상태 입니다.
MXE (M cross environment) : http://mxe.cc/
몇 해 전에 이 툴로 크로스빌드한 적이 있습니다. 빌드환경은 리눅스를 비롯한 유닉스계열 환경이고, 타겟환경은 MinGW 즉 윈도우 환경인 크로스빌드 툴입니다.
특정 라이브러리를 빌드하려면 그 라이브러리가 의존하는 다른 라이브러리를 먼저 빌드해야 하는 의존성 체인이 줄줄이 생기곤 하는데 MXE는 컴파일러를 비롯하여 상당수 오픈소스 라이브러리를 사용자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빌드해주므로 사용자는 미지원 라이브러리만 포팅하면 됩니다.
어쩌면 빌드대상 라이브러리가 이미 MXE에서 지원될지도 모르니,http://mxe.cc/#packages 먼저 확인해 보시고요.
좀 오래된 경험이라서 더 자세히는 적지 못하고, 사이트가 지금까지도 운영되고 있는 것만 확인하고 올립니다.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MXE (M cross environment) :
MXE (M cross environment) : http://mxe.cc/
몇 해 전에 이 툴로 크로스빌드한 적이 있습니다.
빌드환경은 리눅스를 비롯한 유닉스계열 환경이고,
타겟환경은 MinGW 즉 윈도우 환경인 크로스빌드 툴입니다.
특정 라이브러리를 빌드하려면 그 라이브러리가 의존하는 다른 라이브러리를
먼저 빌드해야 하는 의존성 체인이 줄줄이 생기곤 하는데 MXE는 컴파일러를 비롯하여
상당수 오픈소스 라이브러리를 사용자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빌드해주므로
사용자는 미지원 라이브러리만 포팅하면 됩니다.
어쩌면 빌드대상 라이브러리가 이미 MXE에서 지원될지도 모르니,
http://mxe.cc/#packages 먼저 확인해 보시고요.
좀 오래된 경험이라서 더 자세히는 적지 못하고,
사이트가 지금까지도 운영되고 있는 것만 확인하고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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