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으로 주변소음을 차단할수있는 방법입니다.

jw8704의 이미지

주변에서 소음이있을때 노이즈 캔슬링 등의 헤드폰을 이용하는것도 방법이지만 비쌉니다.

대안할수 있는 방법으로 소음 차단용 헤드폰이있습니다.(음악 재생기는없이 오로지 헤드폰역할 , 영화나 드라마에서 헬기탈때 쓰는거 또는 사격장에서 귀마개 가 그런 역할입니다.)

제품으로는 광고는 아니지만 3M 사의 H10A , X5A 를 추천드리는데 H10A 는 3만원대 X5A 는 5만원대입니다. 파는곳은 여러곳이있지만(동일제품의 가격도 천차만별) 3M사 공식쇼핑몰이 저렴하면서도 좋은거같습니다.(왠지 공인된느낌)

저는 이번에 X5A 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소리만 차단되다보니 , 너무 조용해서 오히려 멍할때도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음악재생이없는 단순 귀마개라.. 고민하던끝에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이어폰을 쓰는건데 이어폰의 줄이 여간 신경쓰이지않습니다. 그래서 이어폰줄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방법은 다음과같습니다.

MP3, 또는 음악 재생기를 의자뒤에 자그마한 주머니를 만들어서 그곳에 넣습니다. 그리고 이어폰을 등뒤에서 귀로 올라오게 연결해서 목뒤에 저는 남방을 입으므로 남방 카라 안쪽으로 넣고 귀쪽으로 이어폰을 빼서 연결하고 남방 카라 에있는 단추를 선을 뺀뒤

잠궈준뒤 선을 약간만 여유있게 잡아주면 선으로 인해서 걸리적 거리는것도 없이 아주깔끔하고 무아지경 입니다.

이어폰이나 음악재생기(스마트폰) 은 이미 소유하고있으니 대략 5만원대로 , 엄청나게 소음을 차단하고 집중할수있습니다.

shint의 이미지


불이 날 수 도 있구요.

물을 틀어놓을 수 도 있죠...

제품은 좋지만. 걱정이 앞서네요. ㅇ_ㅇ;;

----------------------------------------------------------------------------
젊음'은 모든것을 가능하게 만든다.

매일 1억명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정규 근로 시간을 지키는. 야근 없는 회사와 거래합니다.

각 분야별. 좋은 책'이나 사이트' 블로그' 링크 소개 받습니다. shintx@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