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소위 스크립트 언어라고 불리는 언어들도 바이트코드를 생성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순수 인터프리팅 언어의 이점이라고 해봐야 자주 소스가 수정되는 경우에 바이트 컴파일 시간을 아낄수 있다는 건데, 요즘 그런게 아쉬운 세상도 아니고,
제가 신입이던 2001년경에는 컴파일 시간이라는 게, 업무에 방해가 될 정도로 큰 값이었지만, 요즘은 소스 작업중에도 백그라운드로 처리되는 세상입니다.
바이트 컴파일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컴파일러를 만들기 귀찮은게 아니라면..
찾아봤습니다.
compiler language interpreter speed performance benchmark
프로그램 언어별 성능과 속도 벤치마크
각 언어와 하드웨어. 운영체제. 어려움에 정도. 별로. 장점과 단점이 있기 때문일겁니다.
Benchmarks
https://attractivechaos.github.io/plb/
ITI Technology Observatory - Noticias y opinion: The speed, size and dependability of programming languages
https://observatorio.iti.upv.es/resources/new/4540
Details About Programming Language Software
http://eazisolution.com/Home.aspx?BlogId=12
New to cloud-based performance testing? Here’s a quick language lesson
http://www.soasta.com/blog/web-performance-testing-te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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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음'은 모든것을 가능하게 만든다.
매일 1억명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정규 근로 시간을 지키는. 야근 없는 회사와 거래합니다.
각 분야별. 좋은 책'이나 사이트' 블로그' 링크 소개 받습니다. shintx@naver.com
요즘은 소위 스크립트 언어라고 불리는 언어들도
요즘은 소위 스크립트 언어라고 불리는 언어들도 바이트코드를 생성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순수 인터프리팅 언어의 이점이라고 해봐야 자주 소스가 수정되는 경우에 바이트 컴파일 시간을 아낄수 있다는 건데, 요즘 그런게 아쉬운 세상도 아니고,
제가 신입이던 2001년경에는 컴파일 시간이라는 게, 업무에 방해가 될 정도로 큰 값이었지만, 요즘은 소스 작업중에도 백그라운드로 처리되는 세상입니다.
바이트 컴파일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컴파일러를 만들기 귀찮은게 아니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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