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아와 C++간의 바인딩을 하였을 때,
C++에서 어떠한 변수에 대해 const 키워드로 지정되어져 있을 경우
루아에서는 이 변수에 대해 읽기만 가능할 뿐, 쓰기는 불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이 존재하나요? << 루아에 대해서는 아직 초보라...
루아와 C++의 어떠한 모듈간에 연동함에 있어 반드시 Const를 필요한 부분이 존재해서요~
lua에 const가 따로 존재하지는 않고, meta table을 변경하여 읽기 전용 변수를 만들 수는 있습니다.
http://lua-users.org/wiki/ReadOnlyTables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lua에 const가 따로 존재하지는 않고, meta
lua에 const가 따로 존재하지는 않고, meta table을 변경하여 읽기 전용 변수를 만들 수는 있습니다.
http://lua-users.org/wiki/ReadOnlyTables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