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트 연산자 오버로드, return값,.. 등등
글쓴이: vani2 / 작성시간: 수, 2013/09/25 - 12:16오전
1) 다음의 코드는 무의미 한가요?
class Time
{
private:
int hour,min,sec;
public:
operator int() {
return 12345;
}//자기자신을 갖는 변환함수?
Time(int abssec,int dld=0) {
hour=abssec/3600;
min=(abssec/60)%60;
sec=abssec%60;
cout<<"객체생성"<
}
~Time() {
cout<<"객체파괴"<
}
void OutTime() {
printf("현재 시간은 %d:%d:%d입니다.\n",hour,min,sec);
}
};
2) 함수의 rerurn 값으로 객체가 사용될때 왜 복사생성자가 호출되나요?
3) 변환 생성자를 만들때 레퍼런스로 값을 받는게 좋을까요?
class Ex {
...
};
class Ex2 {
...
Ex2(const Ex& s) {
...
}
or
Ex2(Ex s) {
...
}
};
Forums:
중간이 짤려서 재업로드 했는데... 또
중간이 짤려서 재업로드 했는데... 또 잘렸네요!?
으아아
이거 원래 그런건가요??
...
입력할 때 코드 부분을 <code> ... </code> 로 감싸시면 제대로 나옵니다.
아.. 그래서 저 태그를 둔거군요
아.. 그래서 저 태그를 둔거군요
내용입력 뒤에 글을 바로 [저장]하지
내용입력 뒤에 글을 바로 [저장]하지 마시고,
[미리보기] 기능으로 결과확인 및 수정을 마친 다음 올리시면
원치 않는 모양으로 글이 올라가 곤란을 겪는 사고(?)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도 며칠전에야 알게 된 것인데,
글 입력창 아래에 있는 "입력형식"을 클릭하여 BBCode를 훑어보면 도움이 되더군요.
으 이런 조심성없이 급하게 글을 올리다 이러한
으 이런
조심성없이 급하게 글을 올리다 이러한 실수를 범했군요.
히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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