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분야에서는 GCC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유틸리티가 아닌 업무 용도로 사용 되고,
라이센스 문제가 없다면, 거의 무조건 그 회사의 컴파일러를 씁니다.(거의 안쓴다고 봐야지요?)
예를 들면.. AiX/HP-UX/Solaris 정도라면 거의 대부분 그 벤더에서 나온 것을 씁니다.
유닉스 C를 금융권에서 쓴다면 아마도 2가지 처리가 아닐까 합니다.(요즘 대부분 java죠?)
1) 기존의 c 프로그램 수정 대체.(주로 코어 부분 입니다.)
2) 대규모 자료 처리/통신/파일 처리 정도 일껍니다.(순전히 추측..)
예를 들면, 정해진 시간에 총용량 100G 파일들의 처리(대규모 파일처리)/천대 이상 정도의 단말과 통신 처리.(저의 경우 사천대 까지 해봤네요)/엄청나게 빠른 속도가 필요.(대규모 메모리내에서 작업)/오류나 프로그램이 죽는 것은 용납하지 않는 경우.
요구하는 스킬은 생각보다 높지는 않습니다.(3~5년차면 다 할수 있을 정도?) 경우에 따라서 다르지만 저의 경우는 대부분 백그라운드로 일년 내낸 한번도 안쉬고 돌아도 절대로 죽거나 오류가 없도록 작성해야하는게 많은 테스트가 필요로 했고 좀 겁이 나긴 하죠^^.(제가 주로 그런 부분의 프로그램을 작성 했던 터라.. 한마디로 죽거나 오류가 나면 대박 나는 것들)
분야에 따라서 다르지만..
순전히 제가 경험 했던 것으로 씁니다.
유틸리티 분야에서는 GCC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유틸리티가 아닌 업무 용도로 사용 되고,
라이센스 문제가 없다면, 거의 무조건 그 회사의 컴파일러를 씁니다.(거의 안쓴다고 봐야지요?)
예를 들면.. AiX/HP-UX/Solaris 정도라면 거의 대부분 그 벤더에서 나온 것을 씁니다.
유닉스 C를 금융권에서 쓴다면 아마도 2가지 처리가 아닐까 합니다.(요즘 대부분 java죠?)
1) 기존의 c 프로그램 수정 대체.(주로 코어 부분 입니다.)
2) 대규모 자료 처리/통신/파일 처리 정도 일껍니다.(순전히 추측..)
예를 들면, 정해진 시간에 총용량 100G 파일들의 처리(대규모 파일처리)/천대 이상 정도의 단말과 통신 처리.(저의 경우 사천대 까지 해봤네요)/엄청나게 빠른 속도가 필요.(대규모 메모리내에서 작업)/오류나 프로그램이 죽는 것은 용납하지 않는 경우.
요구하는 스킬은 생각보다 높지는 않습니다.(3~5년차면 다 할수 있을 정도?) 경우에 따라서 다르지만 저의 경우는 대부분 백그라운드로 일년 내낸 한번도 안쉬고 돌아도 절대로 죽거나 오류가 없도록 작성해야하는게 많은 테스트가 필요로 했고 좀 겁이 나긴 하죠^^.(제가 주로 그런 부분의 프로그램을 작성 했던 터라.. 한마디로 죽거나 오류가 나면 대박 나는 것들)
답변감사합니다.^^
어떤업무인지 알것 같네요.
오류나면 초대박일것 같은... 무서움이 밀려오기도 하네요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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