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교성을 높이기 위해서 DI 패턴을 쓰려고 하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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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익명 사용자 / 작성시간: 토, 2011/04/23 - 10:41오전
안녕하세요 아직 패턴에 대해 한참 미숙한 초보입니다
덕분에 질문이 초보수준에 머문점 부끄럽지만 그래도 질문 올려봅니다!!
클래스 직교성에 대해 고민하던중에 어떤분께서 도움을 주셔서
Dependency Injection 패턴을 이용하려고 하는데요
이게 알고보니까 생성자에서 사용하려는 다른 클래스 객체를 받아오는 형태여서
물론 컴파일이나 그런점에서는 좋지만 제가 생각하는 직교성
다시말해서 클래스 헤더파일과 바디cpp 만 따로 다른 프로젝트에 넣어도
이식이 가능한 그런 직교성을 만족하는 단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만들려는 클래스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html 파싱을 하는데 있어서 html connection (서버에 메세지 보내고 메세지 받고 등)
객체 내부에 멀티플렉싱 모델로 메세지를 받아온 후에 이것을
파싱 객체로 보내려고 하는데 이때 필연적으로 html 객체가 파싱 객체를 포함할수밖에
없더라구요
제가 너무 직교성을 따지는건지 모르겠습니다만, 이런경우에 있어서 선배님들께서는
어떤 의견이신지(어짜피 소규모 프로젝트인데 그냥 넣어서 써라 or 이런 방법이 있다 등등)
조언 부탁드립니다!!
Forums:
인터페이스
HTML 응답에서 뭘 뽑을지는 모르겠지만, 굳이 객체씩이나 넘길 필요가 없을 것 같은데요.
HTML이 받은 메세지를 그냥 문자열로 파서에 넣으면 될 것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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