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DP account rollback 공지

김정균의 이미지

users tables이 제대로 migration이 되지 않아서 재가입 하신 분들 때문에 부득이하게 3/31 새벽 3시 버전으로 user table을 rollback 하였습니다. 어제/금일 신규 가입 하신 분들에게는 죄송하게 생각하며 해당 ID는 다음과 같습니다.

svelo
einpark
corn153
jhbols82
rappinsoul

이 분들에게는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혹시 이상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재가입 하신 분들은 이전 정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 mtg1 님 글 복구 완료 되었습니다.
  • gaia0526님의 글은 원 ID인 gaia0525로 연결해 놓았습니다.
  • fedoracat님의 계정과 글이 복구 되었습니다.

복구 내용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관리자 주제: 

댓글

김정균의 이미지

복구 되지 않았던 위의 계정들도 모두 복구가 완료 되었습니다. --; 힘드네요..

혹시 계정 복구 전에 익명으로 등록한 글을 계정에 연결하고 싶으면, 해당 URL을 올려 주세요. 그럼 연결 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w8704의 이미지

아읔 ㅡㅡㅠ 정말 지금보면 엄청 창피한 글이지만 ...; 제가 썼다고 인정하고싶지도 않지만 ㅠ 가입일수가 탐나서 ㅠ
https://kldp.org/node/13282
이글에 밑에보면 casiopea 라고 쓴게 제가 썼던건데 ㅠ 아마 이때 아이디를 가입해서 했던것같은데요 ㅠ 아닌가?ㅠ 복구할수있나요?ㅠ

김정균의 이미지

2001년이면 kldp에 user db가 존재하지 않던 시절 입니다. 즉 글 등록시에 직접 이름을 입력하던 시절이죠. 복구를 할 여지가 없습니다.

jw8704의 이미지

제가 가입했다고 생각했던것이 착각이었나보네요 ㅋㅋ
죄송합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