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pad 인터럽트를 소스보고 따라가고 있는데요~ input_handler 처리부분~
글쓴이: cho6005 / 작성시간: 일, 2010/08/22 - 2:15오후
keypad 버튼을 누르며.. 소스를 따라가보고 있습니다.
드라이버 소스의 핸들러 처리 부분에서 key 이벤트를 발생시켜 주는데요
input_event -> input_handle_event -> input_pass_event 까지 가서.. (왜케 많이 거치죠?ㅋㅋ)
input_pass_event 함수에서
handle->handler->event(handle, type, code, value); 이란놈을 부르는데요..
struct input_handle{ .. const char *name; struct input_dev *dev; struct input_handler *handler; .. } struct input_handler{ .. void (*event)(struct input_handle *handle, unsigned int type, unsigned int code, int value); .. }
이런식으로 구조체는 정의되어 있구요.. 궁금한 것이..
input_handler 구조체의 event란 함수를 호출하는 거 같은데..
저 함수는 대체 정체가 뭐죠?ㅡ,.ㅡ
정의에는
event
event handler
라고 나와있는데.. 저 함수는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고
호출 전에 정의 해서 쓰는거 같은데.. 언제 정의하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ㅎ
고수님들 저 함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Forums:
drivers/char/keyboard.c{{{s
drivers/char/keyboard.c
OTL
와
진짜 ㄱㄳㄳ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