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가 보물이 아닌 깃발을 만났을 때, 벌칙을 수행해야 하는데 이를 어떻게 정의해야 할지를 모르겠습니다...
플레이어와 깃발, 보물에 각기 다른 값을 정의합니다. C언어라면 #define 아니면 enum으로 식별자를 추상화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 해당하는 인스턴스를 만들고 해당 인스턴스가 가지는 인스턴스(보물 OR 깃발)을 if문으로 구분해서 벌칙을 수행하면 됩니다.
enum { 보물, 깃발 } switch(플레이어.누굴만났나()) { case 보물: 앗싸(); break; case 깃발: 벌칙(); break; default: 에러(); break; }
---------------------- 얇은 사 하이얀 고깔은 고이 접어서 나빌레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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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p>
<pgsq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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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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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
[foo]
플레이어와 깃발, 보물에 각기 다른 값을 정의합니다.
플레이어와 깃발, 보물에 각기 다른 값을 정의합니다. C언어라면 #define 아니면 enum으로 식별자를 추상화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에 해당하는 인스턴스를 만들고 해당 인스턴스가 가지는 인스턴스(보물 OR 깃발)을 if문으로 구분해서 벌칙을 수행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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얇은 사 하이얀 고깔은 고이 접어서 나빌레라
우문현답이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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