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에서 소켓 생성과정에 에러 처리 등 기타 처리를 하나의 함수로 묶어볼려고 하는데 소켓을 처리하는 함수 만들때 소켓을 포인터로 받아야 함수 내에서 변경한게 유지되나요? 아니면 SOCKET구조체가 원래 주소값이여서 포인터로 받지 않아도 되나요?
즉, 윈도우의 SOCKET 구조체가 주소값인가요?
http://www.joinc.co.kr/modules/moniwiki/wiki.php/Site/win_network_prog/doc/winsock_basic
unsigned int형을 포장한 것이네요. 커널 내부에서 관리하는 각 소켓의 일련번호니 값은 그대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Written By the Black Knight of Destruction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http://www.joinc.co.kr/module
http://www.joinc.co.kr/modules/moniwiki/wiki.php/Site/win_network_prog/doc/winsock_basic
unsigned int형을 포장한 것이네요.
커널 내부에서 관리하는 각 소켓의 일련번호니 값은 그대로 유지하셔야 합니다.
Written By the Black Knight of Destruction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