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추가합니다. :::
버퍼에서 버퍼라고 하셨으니까...
메모리에 JPEG형식으로 압축되어 있는 바이너리가 있고
그걸 또다른 메모리 블럭에 PNG형식을 압축해서 놓으시려는 목적인 것 같은데...
아마도 LIBJPEG, LIBPNG의 파일 제어 부분을 고치쳐서 메모리 블럭으로 I/O를 할 수 있도록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LIBJPEG은 제가 많이 사용해 봤는데... 파일과 메모리쪽은 따로 떨어져 있어서 고치기 쉽지만.. LIBPNG는 사용해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군요. ^^;
ImageMagick 패키지를 이용하세요. 대부분의 배포판엔 기본으로 따
ImageMagick 패키지를 이용하세요. 대부분의 배포판엔 기본으로 따라올 겁니다.
좀더 자세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좀더 자세한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간다한 사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네요
convert 쓰세요.
ImageMagick 은 몇개의 실행 파일로 제공되죠.
그 중에 convert 쓰면 해결된다.
e.g.
convert a.bmp b.jpg
convert a.bmp b.png
참고.
man convert
convert --help
berise@nowhere.comes.out
프로그램 내에서 변환하는걸 말하는건데요..
프로그램 내에서 디바이스잡업을 통해 켐에서 jpeg 이미지를 가져오거든요(메모리)
그 가져온 jpeg형태의 이미지 포멧을 png형태의 이미지 포멧으로 바꿔서 네트웍으로 전송하려합니다.
답변을 부탁합니다.
참조
gd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서 jpeg->png 로 변환 하셔서 보내시면 되겠군요 ^^;
그럼
파일에서 파일로가 아닌...
버퍼에서 버퍼로 변환을 할려는 겁니다.
BMP, JPEG -> PNG
BMP는 일기 쉬우니까 그냥 읽으시면 될꺼고...
JPEG은 LIBJPEG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질문을 보니까.. 뭐. BMP, JPEG까지는 구현하신것 같고...
메모리에 있는 이미즈를 PNG를 만드실땐 LIBPNG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LIBJPEG, LIBTIFF, LIBPNG... 사용하면할수록 고마워지는 소스죠.
http://www.libpng.org/pub/png/libpng.html
다시 추가합니다. :::
버퍼에서 버퍼라고 하셨으니까...
메모리에 JPEG형식으로 압축되어 있는 바이너리가 있고
그걸 또다른 메모리 블럭에 PNG형식을 압축해서 놓으시려는 목적인 것 같은데...
아마도 LIBJPEG, LIBPNG의 파일 제어 부분을 고치쳐서 메모리 블럭으로 I/O를 할 수 있도록 수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LIBJPEG은 제가 많이 사용해 봤는데... 파일과 메모리쪽은 따로 떨어져 있어서 고치기 쉽지만.. LIBPNG는 사용해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군요. ^^;
fifo 를 사용하심이..^^
png 로 굳이 바꾸실려는 의도가 궁금하기는 하나..
전..jpeg6b 로 그냥 켐에서 뽑아서 그대로 웹에올리는걸 해본적있습니다.
머...그런대로 어거지 스트리밍 .. 잘돌아갑니다..ㅡ.ㅡ;;
혼자만의 몰카를 추진중이시라면...강추...ㅡ.ㅡ;;
변환할때..그냥 올릴려니 아무래도 용량이 부담되어
fifo 에서 손실압축을 좀더 사용했었습니다.
머...허접경험담이였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