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식하면 용감하다.

emptynote의 이미지

정말 무식하면 용감하다고..

안되는 영어로 gtkmm 관련 버그 리포트 올렸습니다.

사실 버그도 아닌것을 무식해 가지고 버그라고 올린거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나 무식하오 라고 국제적으로 광고 때린 셈이네요.

그래도 발영어라도 버르가 생각하면 다시 도전하는것이 좋을까요? 아니며 멈추는것이 좋을까요?

발영어인데도 정확한 답변을 주시는 대단하신분들...

그런데 버그 리포트한거 닫았으면 해서 보니깐

아직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Status: RESOLVED, Resolution: NOTABUG 가 있어서

현재 Status: RESOLVED, Resolution: NOTABUG 로 변경한 상태입니다.

대충 찾아보니 Status로 RESOLVED, VERIFIED가 있던데 2개 차이점이 몬지 모르겠네요.

버그 리포트를 닫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렇게 하는것이 맞는지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분 있으면 구원을 바랍니다.

참고) gnome의 버그관련 사이트 : https://bugzilla.gnome.org

shint의 이미지

1. 질문내용과 제목과 어울린다고 생각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 무식하면 용감하다. 실수로 버그라고 잘못 올렸다. 영어를 못한다. 모르는게 있는데 답변을 해달라..... ?????
-- 질문하는 사람이 모르는건 당연한겁니다. 그걸 무식하고 용감하다고 말씀하시는 의도는 자학인가요? 왜 자신을 비꼬시는건가요?

2. 국제적 망신이라고 말씀하셨는데요. k9200544님이 영어 잘하고 못하는것에. 관심있으신분이 있을까요? 없습니다.
-- 한국 프로그래머는 영어를 못해. 라고 외국 사람들이 비웃을까요?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제대로 된 인간일까요?
-- 바꿔생각해보면. 미국 사람이 한국어 못하는데. 한국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그건 아마도 개인의 인격문제가 아닐까요?

3. 영어를 못해서 도전해야하는지 망설이시는게 정말 이상합니다.
-- 정 못하시겠으면 영어를 포기하고 외국에 계신 한국분들 보시게 한국어로 적으시면 됩니다.
-- 아니면. 영어 잘하시는분께 도움 요청해서 번역해달라고 하시면 되구요.

한국포럼이 강해져서 한국사람들끼리만 의견을 나누더라도 해결 될 수 있을 만큼 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
젊음'은 모든것을 가능하게 만든다.

매일 1억명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정규 근로 시간을 지키는. 야근 없는 회사와 거래합니다.

각 분야별. 좋은 책'이나 사이트' 블로그' 링크 소개 받습니다. shintx@naver.com

niuzeta의 이미지

동감.

...And all in war with Time for love of you,
As he takes from you, I engraft you new.

-Sonnet XV
전산계획설계사 지망 영문학과생

doraq의 이미지

VERIFIED : 버그가 재현이 됨. 버그로 인정할 수 있음을 확인함.
RESOLVED : VERIFIED된 버그를 수정하여 문제를 없앰.

아닌가요?

litdream의 이미지

고치는것은 Resolved 상태가 먼저 되고, 이후 테스터가 고쳐진것을 확인한후 verified 로 바꿉니다.

Resolved: 문제가 된부분을 개발자가 수정하였슴.
Verified: Resolved 되어 고쳐진 부분을 정상 작동한다고 확인하였슴.

삽질의 대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