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yline sdk라고 안드로이드 2D 이미지 처리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는데

mszeta의 이미지

이걸 이용해서 제품을 만들 경우 로열티를 얼마씩 지불해야하는지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tand Alone Complex의 이미지

Quote:
3. LICENSE FEE. Upon execution of this Agreement, you shall pay to
Licensor, a non-refundable one time License Fee in the amount specified for the
Product in consideration for the nonexclusive license granted under this Agreement.

출처: TinyLine 2.1 SDK Standard License - http://www.tinyline.com/svgt/download/TINYLINE_LICENSE.TXT

질문은 질문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RET ;My life :P

mszeta의 이미지

감사합니다.

mszeta의 이미지

당신은 본 계약의 실행에 있어 라이센서에게 본 계약하에 제공된 비배타적 라이센스를 고려하여 제품에 명시된 로열티를 지불할 것입니다.
------------------------------------------------------------------------------

그런데 이 내용은 결국 제품을 구매해봐야 라이선스 비용을 알 수 있다는 내용 아닌가요?

(가) 비배타적 라이센스

비배타적 라이센스(nonexclusive license)란 라이센스허락자가 동일한 범위에서 동일한 정보, 정보권 또는 계약상의 권리를 제3의 라이센스이용자에게 이전하는 것을 배제하지 아니한 라이센스를 의미하고(UCITA§201(a)(47)), 다른 표현으로는 라이센스이용자가 제3자에게 독자적으로 라이센스를 수여할 수 없는 것을 의미한다.26) 여 기서 비배타적 라이센스에는 저작권법이나 특허법에서 통상이용권 또는 통상실시권이라는 것이 여기에 해당된다. 비배타적 라이센스의 이용범위는 그 계약에서 정한 조건에 의하여 결정된다. 비배타적 라이센스는 라이센스 허락자의 동의없이는 양도할 수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27)

한편, 비배타적 라이센스이용자는 원고로서 침해소송을 제기할 수 없고, 라이센스허락자의 계약위반의 경우 단지 손해배상청구권을 가지는 것에 그친다. 무효심판에 있어서도 라이센스허락자만이 피청구인이고 라이센스이용자는 피청구인에 해당되지 아니한다.

mszeta의 이미지

Hello.

Hi,

As it says at
http://www.tinyline.com/products.html
TinyLine Licensees are entitled to create and release as many commercial applications as desired for the supported platforms. TinyLine Licensees can use the License for as long as they want.

It means that there is no additional fee per client.

Thanks,
Admin

메일로 문의한 결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