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elerated C++를 보면 header file을 작성할 때는 using 선언문을 쓰지 말고, std::istream, std::vector 이런 식으로 몽땅 써주라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 생각에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닭질 같아서... 언젠가 튀겨아 할지 모르지만 지금 하고 싶지는 않네요.
이리저리 고민해봤지만 답은 없는 것 같아서 혹시 아시는 분 없나 하고 여쭤 봅니다.
불가능합니다.
닭질을 해야 하나?...
헤더에 using namespace를 쓰면 프로그램이 커질수록 코드 관리에 어려움이 생길겁니다. 그리고 점점 indent size는 2가 합당하다는 생각이 들거고요..(boost convention이 아마 2일겁니다.)
Life rushes on, we are distracted
헤더 파일에
namespace std { }
해버립니다....
비록..소스가 표준 라이브러리는 아니지만
겹칠일은 없거든요. 있다면야 std에만 있는게 아니니까....뭐..
윈도우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유닉스/리눅스만 하기 때문에...
뭐......알음다운 방법은 아니지만 서도.....ㅋㅋㅋ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불가능합니다.
불가능합니다.
아, 쌈박!!!
닭질을 해야 하나?...
네. 코드가 짧을 수록 빨리
헤더에 using namespace를 쓰면 프로그램이 커질수록 코드 관리에 어려움이 생길겁니다.
그리고 점점 indent size는 2가 합당하다는 생각이 들거고요..(boost convention이 아마 2일겁니다.)
Life rushes on, we are distracted
Life rushes on, we are distracted
저는 그래서....
헤더 파일에
namespace std
{
}
해버립니다....
비록..소스가 표준 라이브러리는 아니지만
겹칠일은 없거든요. 있다면야 std에만 있는게 아니니까....뭐..
윈도우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유닉스/리눅스만 하기 때문에...
뭐......알음다운 방법은 아니지만 서도.....ㅋㅋㅋ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