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한 프로그래밍 탑재 가능한 디바이스(ex PDA)에 대한 질문이요...

skypigzz의 이미지

코딩한 프로그램을 디바이스에 업로드 해서 실행 시킬수 있는 디바이스가 있나요???
있다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danskesb의 이미지

뭐 셸 접근이 가능한 PMP, 노키아 인터넷 태블릿 시리즈, 각종 윈도 모바일 기반 스마트폰 등 찾아 보면 많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짜서 어떻게 활용하고 싶은지에 따라서 어떤 장치를 써야 하는지가 많이 달라지죠.
---- 절취선 ----
http://blog.peremen.name

cppig1995의 이미지

윈도우 모바일 기반 PMP... (퍽)

Real programmers /* don't */ comment their code.
If it was hard to write, it should be /* hard to */ read.

hb_kim의 이미지

윈도우즈 모바일 기기가 (특히 PDA 폰) 제일 쉽게 자신이 짠 프로그램을 가지고 다니면서 실행할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skypigzz의 이미지

찾아보니 윈도우 모바일 기반 PMP나 PDA 또는 스마트폰 등이 요즘 많던데.
이런 곳에는 어떤 언어로 프로그래밍 한 것들이 돌아가나요?
예를 들어 MFC나 API등으로 짠 프로그램도 돌아가나요??

hb_kim의 이미지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것 보다 그냥 WindowsCE .net 한번 다운받아서 예제 프로그램 빌드해보시고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용 제품은 예제 프로그램이 다양한것이 장점입니다) 예제를 기반으로 자신의 프로그램을 한번 만들어보시는게 몇배 낫습니다.

MFC 니 API 니 하는것은 저는 모르겠고, 그런거 몰라도 프로그램을 만드는데는 큰 지장은 없는듯해요? (그동안 몇개 만들어본 경험으로 말하자면 말이죠)

은랑의 이미지

VisualStudio 2005이상에서도 개발가능합니다.

WindowsMobile SDK 설치하시고 원하시는플랫폼(Windows Mobile 6 같은..)에뮬레이터

설치하시면, 실제 디바이스 기기가없더라도 간단한 테스트는 가능하구요.

win API, MFC (임베디드 MFC? 에선 본래MFC에 비해서 실제 빠져있는 클래스가 좀 됩니다.)

사용가능합니다. (.NET 프래임워크에서 C#으로 구현도 가능하단 얘길 들었지만, 해보진못했습니다.)

역시 저와는 관계없지만 =ㅅ=. 링크하나 띄웁니다.

처음으로 T옴니아폰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