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스튜디오 6.0에서는 컴파일이 잘 되는 uc/os프로젝트를
2005용으로 변환한 다음에 컴파일 하면
다음과 같은 에러가 납니다
파일:os_cpu_a.obj fatal error lnk1107: 파일이 잘못되었거나 손상되었습니다 0x29e에서 읽을 수 없습니다.
검색해 보니 대략 비쥬얼스튜디오6.0과 볼랜드 컴파일러용과 나뉘는거 같은데 2005는 찾아봐도 없군요.
제가 기억하기로 비주얼 스튜디오 6.0에서 컴파일 가능하게 만들어진 uc/os는
os_cpu_a.asm(?)파일은 masm 6.1로 컴파일해서 오브젝트 파일을 만들고 링크해서 이미지 파일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비주얼 스튜디오 2005용으로 변환하면서 os_cpu_a.asm(?)파일의 컴파일 세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서 그런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이것은 시그너쳐입니다.
USE="어리고 착하고 돈많고 이쁘고" emerge girl
os_cpu_a.asm 에서 셋팅해줄 수 있는 ml 옵션과 경로는 지정되어있구요.
masm\bin 경로도 프로젝트 실행파일 include 디렉토리에 추가해주었습니다.
다른것 또 해주어야 할것이 있나요??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잘은 모르겠지만....
제가 기억하기로 비주얼 스튜디오 6.0에서 컴파일 가능하게 만들어진 uc/os는
os_cpu_a.asm(?)파일은 masm 6.1로 컴파일해서 오브젝트 파일을 만들고 링크해서 이미지 파일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비주얼 스튜디오 2005용으로 변환하면서 os_cpu_a.asm(?)파일의 컴파일 세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아서 그런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이것은 시그너쳐입니다.
USE="어리고 착하고 돈많고 이쁘고" emerge girl
------
이것은 시그너쳐입니다.
USE="어리고 착하고 돈많고 이쁘고" emerge girl
os_cpu_a.asm 에서
os_cpu_a.asm 에서 셋팅해줄 수 있는 ml 옵션과 경로는 지정되어있구요.
masm\bin 경로도 프로젝트 실행파일 include 디렉토리에 추가해주었습니다.
다른것 또 해주어야 할것이 있나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