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 테마 파일 - 스샷 올려봅시다.

nike984의 이미지

다들 어떤 바탕화면이랑 테마 파일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전 murrine engine이랑 gtk2.X 테마 파일은 murrina kent라는걸 씁니다.
아래 제 화면 스크린 샷 두개 올립니다. 위에 두개는 스크린샷이고
아래 두 그림파일은 wallpaper입니다. beryl은 예전에 한번 깔아봤는데
메모리도 넉넉하지 않는 컴터에는 너무 부담가서 지워버렸습니다.

다른분들은 컴터 어떻게 꾸미고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스크린샷 좀 올려봐요.

File attachments: 
첨부파일 크기
Image icon 1.jpg7.05 KB
Image icon 2.jpg407.92 KB
Image icon wallpaper.jpg171.48 KB
Image icon atmo1920x1200nocrop.jpg1014.55 KB
랜덤여신의 이미지

월페이퍼 잘 업어갑니다~ =3
----
블로그 / 리눅스 스크린샷 갤러리 / 듣는 음악 통계
지금 듣는 곡:

nalrim의 이미지

스샷 올릴 필요없이 페도라도 디폴트, 우분투도 디폴트, 무얼쓰던 언제나 디폴트.

nike984의 이미지

원츄~~ -_-==b

nalrim의 이미지

윈도우 XP도 파랑색, 초원바탕화면, 디폴트.
차마저도 출고당시 그대로 외부 디폴트, 내부 디폴트, 엔진오일도 디폴트 2만원짜리-_-.
이거 혹시.. 병일까요? -_-;;

masoris의 이미지

저도 예전에는 PC최적화 하려고 인터넷 뒤지고, 오버클로킹도 도전했었는데, 이젠 모든걸 디폴트로 쓰고 있어요.
O/S 우분투 설치한뒤, 코덱과 비디오카드 드라이버만 automatix로 따로 설치하고, 그냥 디폴트로 쓰는 거지요.
3D Desktop도 지금은 쓸 생각 없고, 우분투 feisty 정식이 나오면 써 보려고 해요. feisty에서는 환경 설정에서 클릭 몇번하면, 3D Desktop을 볼 수 있다고 하지요.
어쨌든 디폴트가 최고에요. 우분투는 디폴트에서도 충분히 쓸 수 있는데, 윈도우는 이것 저것 설치해야되서, 우분투가 더 좋아요. 우분투에서는 디폴트 사상을 느낄 수 있잖아요.
전 디폴트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프로그램은 쓰지 않아요. 그건 디폴트 사상을 모독하는 것이고, 그러한 것은 디폴트를 지향하는 디폴트 시대에 맞지 않는 구시대적 생각인 것이죠.

어떠한 사물이든 처음에는 모두 디폴트로 만들어져요, 모든 사람은 그 디폴트를 그대로 사용하거나, 디폴트에서 약간 변경하여 사용하겠지요. 어쨌거나, 디폴트는 그 변형의 중심이 있는 거에요. 어떠한 경우에도 디폴트를 무시하고 사용할 수 없는 것이죠.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 첫인상이 중요하듯이, 어떠한 사물로 부터 받는 첫인상은 바로 디폴트지요. 그 디폴트는 그 사람의 첫인상으로써 무의식속에 남을 것이에요. 후에는 어떠한 판단을 하든 디폴트를 위배한 판단을하긴 어려워 질 것이고, 현 대량 생산 채제 하에서는 똑같은 디폴트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디폴트로써 확산되겠지요. 사람들은 그 디폴트를 보고 점차적으로 디폴트의 영향에의해 의식이 점차 디폴트적으로 변화할 것이고, 모든것은 변화의 근본인 디폴트로부터 뻗어낙간 것이므로, 모든 세상이 점차 디폴트적으로 변화하기 시작할 거에요. 그렇게 시간이 흐른다면, 인류 전반적인 사고 체제는 점차 디폴트적으로 변화할 것이고, 어린 학생들 조차도 그러한 사고에서 자유로울 수가 없겠지요. 학교에서 배우게 될 것이니까요. 인간의 전반적인 사고라는 것은 결국 종교로 이어질 수 밖에 없어요. 지금은 무신론자들이 많아 지고 있지만, 무신론자들이 절대 다수가 될 수는 없다고 생각해요. 사람의 전반적인 의식은 하나의 총괄적인 생각으로 이어지겠지요. 국가를 예로 들자면 그것이 애국 사상이 될 수 있겠지요. 하지만 그러한 사상은 국경을 넘을 수가 없어요. 중화사상은 중국인만 가지고 있지, 미국인에게는 없는 사상이에요. 국경을 넘을 수 있는 사상은 종교 또는 그에 준하는 사상밖에 없을 거에요. 저는 수십년 후에는 이러한 까닭으로, 디폴트 주의가 확산되리라 생각해요.

만일 지금부터 nalrim님과 제가 손을 잡고 디폴트근본주의교주가되어 디폴트근본주의신자들을 모아, 디폴트근본주의의 기반을 다지는 것은 어떠할까요?

(... 진담으로 받아드리는건 아니겠지 -_-)
(... 내가 왜 이걸 썼지??? )
(... 내가 병인건가??? )


____
The limits of my language mean the limits of my world. - Ludwig Wittgenstein

JuEUS-U의 이미지

젠투 디폴트보단 낫다고 생각합니다 -ㅅ-
( 본인의 의도되지 않은 현재 상태... )

ydhoney의 이미지

여기에 본인이 사용하는 특정인의 사진이 도배된 테마와 바탕화면들을 올린다면 전 폭주할지도 모르겠습니다.(이미 폭주중일지도?)
 
====================여기부터 식은어치====================
안녕하세요. 저는 야동 초등학교 2학년 6반 11번입니다!! 제 컴퓨터에 리눅스를 깔아보고 싶습니다. 리눅스라는건 어제 처음 들어 보았습니다.
리눅스에서도 카트라이더는 되겠지요? 설마 안되나요? 안되면 왜 쓰나요? =3=33 리눅스에서는 카트라이더 캐릭터 머리가 너무 커서 못받아들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