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의 BrainShare 2007

atie의 이미지

작년의 그 "월요일 데모"라고 불리던 XGL/Compiz 데모를 기억하시죠. 올해는 TV쇼 수준이군요.

http://www.novell.com/brainshare/general_sessions07.html

"향후 OS는 리눅스와 윈도우즈 두 개 뿐이다"라는 이야기도 나옵니다. 2시간이 넘는 내용이라 우선은 보시고, 이야기는 천천히... Thin Client에 3D 데스크탑을 쓰는 다른 예 등은 저도 댓글로 쓰겠습니다.

새로운 효과를 쓰는 Compiz 데모는 금요일에 주가 되고, 오늘 세션에는 마지막 부분에 잠시 데모가 있더군요.

atie의 이미지

저 페이지의 Live view에는 금요일 데모의 teaser가 마지막에 있었는데 녹화에는 빠졌군요. 혹시 그것 때문에 끝까지 다 본 분들께는 미안하게...

Thin Client로 베릴을 쓰는 것은 여기 블로그에,
http://davelargo.blogspot.com/2006_12_01_archive.html

500달러 정도의 장비인데, 내장된 Nvidia의 고해상도로 OpenOffice를 쓰기에는 느려서 1280*1024 해상도로 맞춰 베릴까지 무리없게 쓸 수 있다고 하더군요.
----
I paint objects as I think them, not as I see them.
Ubuntu Edgy user / Ubuntu KoreanTeam

----
I paint objects as I think them, not as I see them.
atie's mini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