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식으로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rand() 함수를 써도 움직이는게 아니라
순간이동이 되버려서요...힌트좀 주실분 안계신가요?
적 비행기를 A라고 하면...
A 주변을 360도로 할 때 난수를 1부터 360까지로 하고... 1일 때 정직진 180일 때 정후진 그리고 속도 값을 미리 정하거나 난수로 정해서... 조금 옮겨진 곳에 다시 그려주면 어떨까 합니다.
항상 난수를 생성하기 보다 일정한 거리 또는 시간만큼 정해진 방향으로 이동시킨 뒤에, 다시 난수를 발생시켜 방향을 바꾼 뒤에 다시 이동하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A가 비행기 모양이라면 방향이 정해진 뒤 그쪽으로 방향으로 바꾸는 모습도 다시 화면에 그려줘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공이나 네모라면 항상 돌면서 이동하게 하는 쪽이 나으리라 생각합니다.
p.s. 오래 전에 "마이크로소프트웨어"라는 잡지에서 본 기억이 가물거리네요. 기억을 되살린다고 했는데... 여기까지가 제 한계인가 봅니다.
===== ===== ===== ===== ===== knight2000 of SALM. SALM stood for SALM Ain't a Life Model. SALM is not the life model, but SALM is just the life.
난수의 domain이 1~360이라면, 360이 정직진이고 180이 정후진이여지 않을까요? (아님 1과 181 --;; )
http://www.timothylive.net
=====================================http://timothylive.net
그냥 원리가 저렇게 된다는 말이었습니다. ^^a 그래도 제 생각보다는 highwind님 말이 더 옳게 여겨지네요.
난수로 이동하는건 이쁘지(?) 않으니까 이동패턴을 몇가지 만들어서 난수로 패턴을 정하게 하면 어떨까요? 난수발생 -> 호를 그리며 앞으로 이동 -> 이동 종료 -> 난수발생 -> 총 한번 쏘고 뒤로 이동 -> 이동 종료 -> 난수발생 ->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며 탄막 형성 -> 이동 종료 ...
emerge money
https://xenosi.de/
텍스트 포맷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de>
<blockcode>
<apache>
<applescript>
<autoconf>
<awk>
<bash>
<c>
<cpp>
<css>
<diff>
<drupal5>
<drupal6>
<gdb>
<html>
<html5>
<java>
<javascript>
<ldif>
<lua>
<make>
<mysql>
<perl>
<perl6>
<php>
<pgsql>
<proftpd>
<python>
<reg>
<spec>
<ruby>
<foo>
[foo]
흠... 제 생각은 이러네요.
적 비행기를 A라고 하면...
A 주변을 360도로 할 때 난수를 1부터 360까지로 하고...
1일 때 정직진
180일 때 정후진
그리고 속도 값을 미리 정하거나 난수로 정해서... 조금 옮겨진 곳에 다시 그려주면 어떨까 합니다.
항상 난수를 생성하기 보다 일정한 거리 또는 시간만큼 정해진 방향으로 이동시킨 뒤에, 다시 난수를 발생시켜 방향을 바꾼 뒤에 다시 이동하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A가 비행기 모양이라면 방향이 정해진 뒤 그쪽으로 방향으로 바꾸는 모습도 다시 화면에 그려줘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공이나 네모라면 항상 돌면서 이동하게 하는 쪽이 나으리라 생각합니다.
p.s.
오래 전에 "마이크로소프트웨어"라는 잡지에서 본 기억이 가물거리네요.
기억을 되살린다고 했는데... 여기까지가 제 한계인가 봅니다.
===== ===== ===== ===== =====
knight2000 of SALM.
SALM stood for SALM Ain't a Life Model.
SALM is not the life model, but SALM is just the li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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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M stood for SALM Ain't a Life Model.
SALM is not the life model, but SALM is just the life.
난수의 domain이
난수의 domain이 1~360이라면, 360이 정직진이고 180이 정후진이여지 않을까요? (아님 1과 181 --;; )
http://www.timothylive.net
=====================================
http://timothylive.net
그냥 프로그래머가 마음대로 정하면 됩니다.
그냥 원리가 저렇게 된다는 말이었습니다. ^^a
그래도 제 생각보다는 highwind님 말이 더 옳게 여겨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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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ight2000 of SALM.
SALM stood for SALM Ain't a Life Model.
SALM is not the life model, but SALM is just the lif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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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ight2000 of SALM.
SALM stood for SALM Ain't a Life Model.
SALM is not the life model, but SALM is just the life.
난수로 이동하는건
난수로 이동하는건 이쁘지(?) 않으니까
이동패턴을 몇가지 만들어서 난수로 패턴을 정하게 하면 어떨까요?
난수발생 -> 호를 그리며 앞으로 이동 -> 이동 종료 ->
난수발생 -> 총 한번 쏘고 뒤로 이동 -> 이동 종료 ->
난수발생 ->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며 탄막 형성 -> 이동 종료 ...
emerge money
https://xenos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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